유니클로 constant No.1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9:19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pptx
_SLIDE_1_
유니클로 constant No.1 戰略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회사intro
- SWOT
- STP
- 4P’s
2
마케팅 戰略
H&M, ZARA
3
마케팅 example(사례)
4
경쟁사 分析(분석)
5
한계점 및 改善方案
회사intro
마케팅戰略
마케팅 example(사례)
경쟁사分析(분석)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_SLIDE_3_
회사 intro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_SLIDE_4_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① 회사명 : UNIQLO
② 설립연도 : 1984년
③ 대표자명 : 야나이 다다시
④ 본사소재지 : Japan
⑤ 연 매출액 : 38억 유로
(약 5조원)...
_SLIDE_1_
유니클로 constant No.1 戰略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회사intro
- SWOT
- STP
- 4P’s
2
마케팅 戰略
H&M, ZARA
3
마케팅 example(사례)
4
경쟁사 分析(분석)
5
한계점 및 改善方案
회사intro
마케팅戰略
마케팅 example(사례)
경쟁사分析(분석)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_SLIDE_3_
회사 intro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_SLIDE_4_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① 회사명 : UNIQLO
② 설립연도 : 1984년
③ 대표자명 : 야나이 다다시
④ 본사소재지 : Japan
⑤ 연 매출액 : 38억 유로
(약 5조원)
_SLIDE_5_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마케팅 戰略
SWOT
4P
STP
_SLIDE_6_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改善사항
Thank you!
Q&A
한계 및 改善사항
_SLIDE_7_
strength(강점)
- 다양한 상품의 보유로 인해 One-stop쇼핑이 가능
- 대중적인 디자인 코드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 적기공급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폭
넓은 시장을 커버
마켓 형태의 매장과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유도 용이
- 넓은 점포와 자유방임식 고객 대응
- 철저한 수요예측과 계획생산판매 시스템
Contents
회사intro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투비컨티뉴드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constant No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pptx( 83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술
유니클로,constant,No,전략,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술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