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0:50본문
Download :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pptx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 ,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지식경영시스템 지식경영시스템사례 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 KMS도입사례 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
_SLIDE_1_
지식경영 시스템(KMS)
_SLIDE_2_
1. 지식관리시스템(KMS)
2, 지식관리시스템의 事例- 우리은행
1) 도입 목표(目標)와 전략(戰略)
2) 도입 배경
3) 도입 과정
4) KMS의 프로그램(program])
5) 도입 성과
3. problem(문제점) 및 해결대안
◈
Contents
_SLIDE_3_
1
지식경영시스템
_SLIDE_4_
1
지식경영시스템
직원 어느 누구나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지식을 공유
공유된 노하우를 업무에 있어 활용
核心인력이 떠나도 축적되 있는 지식은 언제든 다시 활용가능
核心 인력들의 자기만의 빠르고 정확한 업무 처리 방식
_SLIDE_5_
1
지식경영시스템
지식경영
목표(目標)
1
2
3
4
_SLIDE_6_
2
KMS의 事例- 우리은행
은행권 최초 지식경영시스템을 구축
타 은행의 벤치마킹 대상
_SLIDE_7_
1)
지식경영 목표(目標)와 전략(戰略)
경 영 이 념
앞선 지식을 지닌 정직한 인재들이 도전과 개혁의지로 최상의 성과를 실현하여 고객과 주주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
VISION
한국금융의 자존심을 천하에 세우고 꿈과 희망을 실천하는 사랑 받는 은행
3M MISSION
Maximize CS
Maximize ES
Maximize Profit
지식 경영 추진 목표(目標)
고객 중심의 지식경영
직원의 능력 계발 및 업무성과 향상의 도구
현장중심 지식경영을 통한 수익 향상
우리은행의 혁신課題로 진행하여 文化(culture) 로 정착
_SLIDE_8_
지식 경영의 목표(目標)
고객 중심의 지식 경영
직원의 능력 개발 및
업무성과 향상의 도구
현장 중심의 지식경영을 통한수익 향상
우리은행의 혁신課題로
진행하여 文化(culture) 로 정착
1)
지식경영의 목표(目標)와 전략(戰略)
지식 경영의 전략(戰略)
고객지식 순환구조 구축
직원역량 향상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核心지식 개발체계
지식순환체계
보상 및 인센…(省略)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
순서
Download : 지식경영시스템,지식경영시스템사례,지식경영시스템도입사례,KMS도입사례,우리은행지식경영시스템.pptx( 25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