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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교육서비스 만족요인에 관한연구,대학교육서비스,교육서비스만족도,만족도事例,만족도분석,교육만족도,대학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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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6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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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대학의 고객은 누구 학생
고객만족=학생만족

_SLIDE_5_
1.서론

2.본론

2-1. 서비스의 定義(정이)
2-2. 고객만족의 관념 및 property(특성)
2-3. 대학교육서비스 定義(정이) 및 특징
2-4. 대학교육서비스에 관한 선행연구

3.실증分析(분석) 결과

4.結論
논문 목차
_SLIDE_6_
본설문 分析(분석): 참가자 정보

학년
인원
성별
인원
지역
인원
고등학교
인원
1학년
76
여학생
70
안산
31
인문계
62
2학년
23
남학생
29
경기
30
전문계
35
인천
19
검정고시
0
서울
12
기타
2
기타
7
합계
99
합계
99
합계
99
합계
99
`표 1` 설문참여자의 개인정도
_SLIDE_7_
10개 카테고리 및 세부문항 수

average(평균)
여자-남자
1학년-2학년
교육과정
13개
3.1
0.0
0.4
교수
14개
3.4
-0.2
0.3
교육環境(환경)
19개
3.2
-0.2
0.3
학생복지
23개
2.7
-0.3
0.6
취업지원
9개
2.8
0.0
0.5
학과운영
10개
2.8
-0.4
0.6
학생…(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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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대학 교육서비스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_SLIDE_2_
서비스 조직 혹은 기업인 것은
은행, 미용실, 대학교, 병원, 호텔
외식업, 119, 변호사업, 공인 회계사업 부동산업, 보험업, 금융업, 통신업
all 모두
_SLIDE_3_
대학은 서비스 조직이다
서비스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소유권의 변동 없이 제공해 줄 수 있는 무형의 행위나 활동”

교육: 한국표준산업분류 대분류 9
‘사회 서비스업’으로 분류
_SLIDE_4_
우리가 연구를 하게된 계기는
고객=서비스조직의 존재 의미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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