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타벅스22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스타벅스22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스타벅스2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4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22.ppt







스타벅스22_ppt_01.gif 스타벅스22_ppt_02.gif 스타벅스22_ppt_03.gif 스타벅스22_ppt_04.gif 스타벅스22_ppt_05.gif 스타벅스22_ppt_06.gif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22.ppt( 50 )



스타벅스22

스타벅스22
스타벅스의 서비스경영

스타벅스?
1987년 시애틀의 작은 커피 전문점을 처음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 6300개의 매장과 7만여명의 종업원

10년 동안 매출과 순익이 연간 mean(평균) 20~30% 정도가 급증하고 있다아
스페셜리티 커피회사로는 최초로 상장됨

스타벅스는 값비싼 고급 커피와 안락한 휴식공간의 대명사로 인식

기업goal(목표)
최고의 아라비카산 원두만을 구입해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커피culture를 팔아라.

최적의 소비경험을 느끼게 함
스타벅스 매장 수( 국,외)
커피의 재발견
커피의 고급화 및 culture 상품으로 개발

다양한 커피 상품…(To be continued )







스타벅스22 , 스타벅스22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커피를 즐길수 있는 제 3의 장소 제공

모든 근로자는 파트너이며 최고의 복지시스템

적극적인 사회환원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한다.

제 3의 장소 ?
집이나 직장 다음으로 편한 장소, 일상에서 벗어나 쉴 수 있는 비formula(공식)적 공공장소


- 하워드 슐츠(스타벅스 회장)의 자서전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中-


기존커피점과 차별화
한 지역 다 점포 전략(strategy) -> 시장의 파이를 크게함

최고의 커피만을 만든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