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6:33

본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38 )


설명
_SLIDE_1_
진주햄 천하장사Internet 커뮤니케이션 책략
L/O/G/O
_SLIDE_2_
CONTENTS
2
1
목표(goal)설정
2
환경analysis(분석)
3
브랜드 Identity 수립
4
Internet 매체책략
5
브랜드Image 제고책략
_SLIDE_3_
목표(goal) 설정
브랜드 이미지 수립 및 정착
3
_SLIDE_4_

1. 천하장사 소시지의 브랜드이미지 수립

진주햄과 천하장사의 브랜드 분리 여부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브랜드 이미지 제고 책략

2. Internet 채널상의 자발적 체험 및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착

Internet 매체책략
확장제품 책략
4
목표(goal) 설정
_SLIDE_5_
환경 analysis(분석)
3c 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5
_SLIDE_6_
6
‘11 스틱소세지 시advantage(장점) 유율
스틱소세지 연간 판매액 alteration(변화)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단위 : 100만원)
전체시장규모와 성장률이 모두 급격히 커져가고 있는 star…(To be continued )

1-1)






순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1.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2.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3.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4.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5.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6.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진주햄 천하장사 스틱소세지 스틱소시지 천하장사마케팅 진주햄마케팅 햄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marketing ,진주햄marketing ,햄marketing
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