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 metric3 | metric.or.kr report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3:41

본문




Download :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ppt




6. 경쟁 分析
9. STP 分析
1989년, OB 슈퍼드라이 출시
1948년, 동양맥주 설립, OB맥주 출시




OB 맥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술 종류별 시장 점유율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설명
..........


1. OB 맥주에 대하여

8. SWOT 分析
4. 맥주시장 브랜드별 점유율

Download :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ppt( 34 )


1992년, OB 스카이 출시





1995년, 카프리, 라거 출시
목 차
2. 맥주시장 점유율 추이
1994년, OB 아이스, OB 넥스 출시
1948년, 동양맥주 설립, OB맥주 출시 1989년, OB 슈퍼드라이 출시 1992년, OB 스카이 출시 1994년, OB 아이스, OB 넥스 출시 1995년, 카프리, 라거 출시 ..........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1.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2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3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4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5_.gif
순서



5. 경쟁의 네가지 수준

7. 소비자 分析 (1), (2)
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