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평생교육경영론 > metric3 | metric.or.kr report

평생교육경영론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평생교육경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7:04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 과제물.hwp







순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 기관과 프로그램(program]) 의 characteristic(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설명(explanation)하고, 또한 평생교육기관에서 최고관리자, 중간관리자, 강사 등 지위에 따른 평생교육사의 역할을 각각 記述(기술)하시오
평생교육경영론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 기관과 프로그램의 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설명하고, 또한 평생교육기관에서 최고관리자, 중간관리자, 강사 등 지위에 따른 평생교육사의 역할을 각각 기술하시오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 과제물.hwp( 51 )




평생교육경영론 과제물-7141_01.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平生敎育(평생교육)사란 우라나라 平生敎育(평생교육)법에서 정하는 법적 자격을 갖춘 자로서 平生敎育(평생교육) 관련기관에서 平生敎育(평생교육)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전문가를 말하는데,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영역은 매우 광범위하고 각 영역에 관련된 직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역할과 기능
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