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 metric3 | metric.or.kr report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1:05

본문




Download : 050513-1.jpg





다카라와 토미는 올 가을 캐릭터를 이용한 인터넷 전송용 콘텐츠 제작업체를 설립해 내년 초 주식 맞교환방식이나 지주회사를 설립해 합병하는 measure(방안) 을 검토 중이다.
레포트 > 기타


Download : 050513-1.jpg( 94 )


다. 두 회사의 합병으로 완구 부문 매출은 합계 약 1600억엔으로 늘어난다.


다카라는 최근 몇 년 간 히트 캐릭터 상품을 출시하지 못한 반면 토미는 ‘토미카’ 등 인기 상품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 토미는 다카라의 성인용 상품 개발력을 통해 아동 이외 폭넓은 상품 라인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설명


순서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이번 합병은 2004 회계연도에만 150억엔의 적자를 내는 등 경영 부진에 시달려온 다카라와 캐릭터 콘텐츠 활용안에 고심하고 있던 토미의 이해 관계가 맞아 떨어진 결과로 풀이된다된다.이에 따라 일본 완구·게임소프트(SW)업계의 재편 작업이 급물살을 탈 展望(전망) 이다. 다카라는 최대 주주였던 코나미와의 자본 제휴 관계를 지난 달 청산하면서 새로운 경영 파트너를 물색해왔다. 합병이 성사되면 반다이를 누르고 완구업계 1위업체로 등극하게 된다된다.




명승욱기자@전자신문, swmay@



다카라-토미 `합병` 결정
12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다카라와 토미는 이날 이사회를 열고 합병을 골자로 한 경영 방침을 최종 결정했다.

반다이와 남코의 합병에 이어 이번에는 다카라와 토미가 합병키로 했다. 또 완구와 게임SW를 합쳐서도 세가, 반다이남코, 코나미에 이은 4위 업체로 재탄생한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