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햇반 marketing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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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6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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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2단계 광고戰略은 최적상황을 제…(생략(省略))



햇반 마케팅전략입니다.소비자행동 , 햇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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햇반 marketing 전략(戰略)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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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행동

다. 2단계 (97.12~ 98) ‘가끔은 햇반이 좋다’
*광고目標(목표)
1) 다양한 최적 상황 제시를 통한 구매유도
2) 햇반과 주부와의 상관성 제고 통한 구매 확산 유도
*광고컨셉
햇반이 유용하게 쓰일 만한 상황들을 제시해 제품의 실용적 가치 전달
TV광고- 홍진희 / 최유라- 주부모델 기용해 주부공감 유도, 주말 위주
인쇄광고- HIT상품 고지 통한 이미지 상승
1단계로 인지도를 많이 높였으나, 여전히 밥은 집에서 해 먹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여전히 존재하는 상황, 특히 ‘밥’ 은 가족에 대한 최소한의 정성이며 주부로서의 자존심이라고 생각하는 주부들에게는 여전히 인지가 구매로 이어지기엔 장벽이 있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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