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05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ppt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분석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1. 산업analysis
2. 경쟁사 analysis
3. 자사analysis
4. SWOT analysis
5. Segmentation & Targetting & Image positioning
6. AD Objective
7. Creative
2. 경쟁사 analysis
● 대한航空
✓ 비전- 세계 航空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사
✓ 미션-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文化(문화)
✓ 이미지- 국가대표航空사, 선두 航空사, 대규모 航空사
✓ 航空기 보유 상황 - 여객기 97, 화물기 19
✓ 광고analysis
└ 이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이 해외에서 즐겁게 보내는 장면
└ 새로운 유니폼, 스튜어디스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
└ Copy: ‘하늘 가득히 사랑을’, ‘Excellent in Flight’
3. 자사 analysis
● 아시아나 航空
✓ 업계 후발 주자
✓ 비전 – 안전과 서비스 → 고객 만족 실현
✓ 미션 -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 航空기 보유대 수 - …(To be continued )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ppt( 17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strategy)에 대한 글이며, 이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이 해외에서 즐겁게 보내는 장면 등에 관한 글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strategy)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에 대한 글이며, 이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이 해외에서 즐겁게 보내는 장면 등에 관한 글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