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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쌀 막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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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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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업紹介(소개)

국순당의 처음 은 1970년 한국 미생물 공업 연구소에서 처음 되었다. 먼저 브랜드 확장에 마주향하여 좋은 예와 나쁜 예를 준비하여 발표 하거나, 브랜드 확장에 대한 현재의 트렌드에 맞는 발표를 하거나, 팀원이 의논하여 획기적이거나 창의적인 브랜드 확장에 마주향하여 이야기 하였다. 처음에는 창의적인 브랜드로 코카콜라 칵테일, 코카콜라 소화제 음료 등의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브랜드 확장에 대한 意見이 나왔지만, 현실 가능성이나 사실상 주제와 많이 벗어난다는 意見으로 현재 활성화 되고 있는 막걸리 시장에 대한 국순당의 막걸리 브랜드 확장 등의 意見이 나왔다. 처음에는 창의적인 브랜드로 코카콜라 칵테일, 코카콜라 소화제 음료 등의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브랜드 확장에 대한 意見이 나왔지만, 현실 가능성이나 사실상 주제와 많이 벗어난다는 意見으로 현재 활성화 되고 있는 막걸리 시장에 대한 국순당의 막걸...

마케팅전략(戰略) 론
브랜드확장전략(戰略)

-국순당 쌀 막걸리, 국순당A+막걸리-


















목 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소개)


Ⅱ. 본론
1. 산업분석
2. 국순당 쌀 막걸리 SWOT분석
3. 국순당 쌀 막걸리 STP분석
4. 국순당 A+막걸리의 전략(戰略)



Ⅲ. 結論








Ⅰ. 서론

1. 선정동기

브랜드 확장 사례(instance) 연구라는 주제로 팀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1992년 백세주를 출시하고 국순당으로 회사 상호를 변경하였다. 結論적으로 국순당에서 새로운 브랜드 확장으로 획기적인 제품을 구상 하려 하였으나, 획기적인 아이디어의 부족으로 국순당의 우리 쌀로 빚은 생 막걸리를 국순당의 브랜드 확장 사례(instance)로 발표 하려 하였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고 우리는 국순당에서 와인막걸리를 개발하는데 까지 이르렀다.국순당,쌀,막걸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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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戰略) 론
브랜드확장전략(戰略)

-국순당 쌀 막걸리, 국순당A+막걸리-
목 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소개)
Ⅱ. 본론
1. 산업분석
2. 국순당 쌀 막걸리 SWOT분석
3. 국순당 쌀 막걸리 STP분석
4. 국순당 A+막걸리의 전략(戰略)

Ⅲ. 結論


Ⅰ. 서론

1. 선정동기

브랜드 확장 사례(instance) 연구라는 주제로 팀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국순당은 백세주의 시판 초기, 외곽지역의 음식점을 찾아다니며 개별적인 공략을 하는 ‘게릴라 마케팅’을 비롯해 업소별 차림표, 메뉴판을 제공하는 ‘맞춤형 마케팅’, 전국 80여개의 도매점 운영 등 독특한 마케팅과 저도주 시장의 확대에 힘입어 현재 전통주 시장의 2/3이상을 점유하고 있다아 백세주는 단일 품목으…(省略)




국순당 쌀 막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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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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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먼저 브랜드 확장에 마주향하여 좋은 예와 나쁜 예를 준비하여 발표 하거나, 브랜드 확장에 대한 현재의 트렌드에 맞는 발표를 하거나, 팀원이 의논하여 획기적이거나 창의적인 브랜드 확장에 마주향하여 이야기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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