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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7 12:4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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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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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관리비용 대비 효율성이 증가.
_SLIDE_8_
4. 프로모션 strategy 1) SNS 서비스
Social commerce
지역, 단지별 정보
SNS서비스의 Killing Contents 역할
여성은 합리적 소비에 관심이 많다. _SLIDE_1_
삼성 래미안의
브랜드 뉴미디어 프로모션 strategy
살아 보시조
_SLIDE_2_
Contents
2.
1.
타깃 소비자 설정
마케팅 툴 선정
3.
4.
뉴미디어 프로모션 strategy
디지털 마케팅 실태
_SLIDE_3_
1. 디지털 마케팅 실태
▶ 고객들과의 ‘상호 작용성’이 떨어짐
▶ 단순히 72시간 광고 캠페인을 보조하는 역할
래미안 홈페이지
▶ 입주자와 래미안을 계약한 고객 위주의 서비스 제공
▶ 아파트 입주에 관련된 정보 제공 위주
래미안 어플리케이션
▶ 입주자와 잠재 고객을 위한 배려 부족
▶ 실제 분양 정보 위주,정보의 양이 적음
▶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제공 안됨
_SLIDE_4_
커뮤니티 내에서 상호작용이 부족하다!
입주 고객과 잠재 고객을 아우르는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
1. 디지털 마케팅 실태
_SLIDE_5_
2. 타깃 소비자 설정 우리의 타깃은 누구인가
래미안의 입주 고객
30대~40대 중반의 중산층 여성
전업 주부들이 대부분
래미안의 잠재 고객
20대 중 후반~30대 후반의 여성
결혼과 주거에 대해 관심이 높아져 가는 연령층
관심은 있으나 알아볼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음
_SLIDE_6_
3. 마케팅 툴 선정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효과(效果)적
SN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_SLIDE_7_
4. 프로모션 strategy 1) SNS 서비스
여러 곳에 산재 되어있는 커뮤니티를 통합한
래미안 정보의 ‘허브’
커뮤니티는 사람 수가 재산이다!
-` 사람이 많을수록 더 많은 사람이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