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CI紹介, 변경원인(原因), 광고 分析(분석), marketing ,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environ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7:59본문
직선과 곡선으로 이루어진 파란색의 KT&G 워드마크는 케이티앤지의 능동적 청년정신을 나타내며 정직한 기업이미지를…(省略)
KT&G CI紹介, 변경원인(原因), 광고 分析(분석), marketing ,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경영책략, CI 의미, 특징, 現況(현황) , 事例(사례), 역할, 책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KT&G CI紹介, 변경원인(原因), 광고 分析(분석), marketing ,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경영책략, CI 의미, 특징, 現況(현황) , 事例(사례), 역할, 책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KT&G CI소개, 변경원인,광고,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CI,의미,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44 )
설명
다.
순서
설립 ? 1989.04.01
2003년02월 KT&G로 신CI선포
CEO ? 곽영균대표이사 사장
사업영역 ? 담배,홍삼 및 홍삼제
품의 판매
식음료,의약품등의
제조 및 판매
담배사업과 관련한
제품의 판매
경영목표(goal)
-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 구축
- 국내 담배시장 리더위상 제고
- 홍삼사업의 성장강화
- 未來(미래) 성장엔진 확보
- 가치지향의 기업文化(문화) 정착
한국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기업 (THE KOREAN LEADER) 임을 나타내고,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입을 꾀하는 경영전략(戰略) 을 반영 (VALUE MANAGEMENT) 하는 동시에,
민영화로 새로이 태어나는 회사의 새로운 未來(미래) 및 비젼 (혁신과 도전) 을 표현하며,
文化(문화)기업으로서의 기업 포지션 구축 (생활과 文化(문화)) 이라는 核心 방향을 설정하여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신규사명 : KT&G
영문명 : KT&G CORPORATION
선정이유
신규 사명으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영문명이 적합하다는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집약된 opinion과, 오랜 기간 회사 영문명으로 활용되어 소비자 친숙도 및 인지도가 높다는 점 등이 고려되었습니다.
의미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未來(미래) 그리고 세계화
未來(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합니다.
CI 기본시스템
Water Mark
KT&G 워드마크는 푸르고 깨끗한 하늘의 이미지를 통해 `文化(문화)기업`, `환경친화 기업`, `고객의 기업` 이미지를 포함하며, & 를 한국적인 문양으로 느끼게 하는 캐릭터로 형상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