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2:40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K-리그 구단의 PROPERTY

1
_SLIDE_2_
Contents

Property란
K리그 구단이 사용하는 Property
구단 별로 가지고 있는 Property
강원FC의 신규Property 제안
reference
2
_SLIDE_3_
1. Property란

3
Sports Property란
스포츠 비즈니스를 유발시켜 시장을 형성시키는(수익을 창출하는) 원천
K-리그 구단의 측면에서 생각해 본다면

선수매니지먼트
Merchandising
Licensing
유소년 클럽
방송 중계권
스폰서 십
구단 고유의 브랜드
응원 및 관전文化(culture)
구단에 대한 자부심

Tangible
Intangible
_SLIDE_4_
2. K리그 구단이 사용하는 Property

4
Property의 종류
내용 및 국내실정
비고
입장료를 통한 Property
많은 수익자산이 있지만
K리그는 아직까지 입장수익이 가장...

_SLIDE_1_
K-리그 구단의 PROPERTY

1
_SLIDE_2_
Contents

Property란
K리그 구단이 사용하는 Property
구단 별로 가지고 있는 Property
강원FC의 신규Property 제안
reference
2
_SLIDE_3_
1. Property란

3
Sports Property란
스포츠 비즈니스를 유발시켜 시장을 형성시키는(수익을 창출하는) 원천
K-리그 구단의 측면에서 생각해 본다면

선수매니지먼트
Merchandising
Licensing
유소년 클럽
방송 중계권
스폰서 십
구단 고유의 브랜드
응원 및 관전文化(culture)
구단에 대한 자부심

Tangible
Intangible
_SLIDE_4_
2. K리그 구단이 사용하는 Property

4
Property의 종류
내용 및 국내실정
비고
입장료를 통한 Property
많은 수익자산이 있지만
K리그는 아직까지 입장수익이 가장 큰 수익자산

경기장을 통한 Property
대부분 지방자치단체에 귀속되어 있어
국내구단에서는 현실적으로 불가능

광고를 통한Property
구장 내 광고, 유니폼, 인쇄물 등
하지만 주로 모기업과 그룹사의 주요 광고

방송중계권을 통한Property
국내 구조상 연맹에서 운영비로 사용되고
일부 구단에게 배분하는 형식

스폰서 십을 통한Property
모기업 후원금의 일부이며
다른 형태로는 용품지원의 현물의 형태

_SLIDE_5_
2. K리그 구단이 사용하는 Property

5
Property의 종류
내용 및 국내실정
비고
Merchandising을 통한 Property
구단이 권리를 소유하지만
수익규모가 너무 작아 도움이 그다지 되지 못함

선수, 코칭staff 등 인력 Property
선수Management를 통해 수익창출이 가능

구단 고유의
응원, 관전文化(culture)
무형의 Property로서 응원뿐만 아니라
…(drop)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23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1.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2.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3.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4.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5.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6.gif
순서

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