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아차의 과거 problem(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 > metric3 | metric.or.kr report

기아차의 과거 problem(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기아차의 과거 problem(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1:04

본문




Download : 기아차의 과거 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pptx




(X)- 차는 당신의 엔터테이너다.
-` 설문조사 제시
소울의 성과
기아차의 성과
_SL…(To be continued )

Download : 기아차의 과거 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pptx( 98 )


기아차의%20과거%20문제점과%20노력과%20성과%20및%20도약(디자인)_pptx_01.gif 기아차의%20과거%20문제점과%20노력과%20성과%20및%20도약(디자인)_pptx_02.gif 기아차의%20과거%20문제점과%20노력과%20성과%20및%20도약(디자인)_pptx_03.gif 기아차의%20과거%20문제점과%20노력과%20성과%20및%20도약(디자인)_pptx_04.gif 기아차의%20과거%20문제점과%20노력과%20성과%20및%20도약(디자인)_pptx_05.gif 기아차의%20과거%20문제점과%20노력과%20성과%20및%20도약(디자인)_pptx_06.gif
다.
기아차의 과거 problem(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차의 과거 problem(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






기아차의 과거 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 , 기아차의 과거 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및 도약(디자인)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차 과거 문제점과 노력과 성과 도약 디자인
기아차,과거,문제점과,노력과,성과,도약,디자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MF : 자국 내 어려운 environment(환경) - 경쟁사와의 합병 이후 잃어버린 고유 characteristic(특성)-` 이미지의 하락 : 시장 점유율의 지속적 하락. 20% 후반 -` 20%.

WHY
혁신의 계기
기아차의 과거 문제점(問題點)
_SLIDE_2_

혁신의 계기
기아차의 노력
경영진의 문제점(問題點) 원인(原因) 분석 :
Low Price & Low added value

패배의식 현대에게 이길 수 없어.
출처 : 한국marketing 저널 제11권 제3호 2009년 10월
_SLIDE_3_
디자인으로 승부하라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라- 세계 3대 디자이너 영입

최신 트렌드를 읽어라.-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층 주요 타겟

혁신에 감성을 입혀라- 차는 타기 위한 소도구이다. (O)


혁신의 계기
기아차의 도약
_SLIDE_4_
1. 3년만에 영업이익률 흑자 전환
혁신의 계기
기아차의 성과
_SLIDE_5_
2 디자인상 그랜드 슬럼 달성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65839

3 새로운 포지셔닝 개척으로 인한 매출 극대화
-` 매출 alteration(변화) 표 제시

4 하나의 제품이 자체 브랜드의 인식을 통째로 바꿔놓는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