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이해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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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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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이유는 ‘아 반대’라는…(To be continued )
소리의 유사성 이용, 특정요서의 반복, 동음이의어의 사용, 성의 상품화, 흑백 논리적 사고 이용, 스타와 상표의 믿음으로 포장, 사실과 추론의 혼동을 교묘하게 이용, 정서적 불안감 조성 및 위협성(협박성) 발언 이용, 생활양식의 지배 (행동제안), , filesize : 3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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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의 이해분석
소리의 유사성 이용, 특정요서의 반복, 동음이의어의 사용, 성의 상품화, 흑백 논리적 사고 이용, 스타와 상표의 믿음으로 포장, 사실과 추론의 혼동을 교묘하게 이용, 정서적 불안감 조성 및 위협성(협박성) 발언 이용, 생활양식의 지배 (행동제안), , FileSize : 34K , 언어의 이해분석기타레포트 , 광고 언어논리 광고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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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발음의 유사성을 이용하여 타사제품과 비교, 자사의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키는 방법들이 자주 사용되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발음의 유사성을 이용한 광고카피들을 살펴보면, ① (서울부산을 왕복하는 두 차량을 배경으로)- - 누비라 II로 힘있게 정복할 것인가, 아 반대로 힘없이 왕복할 것인가? - 대우자동차 누비라 II 광고 - ⇒ 이 광고카피는 뻔하게 눈에 보이는 의도로 인해 구설수에 올랐던 광고이다.






소리의 유사성 이용
특정요서의 반복
동음이의어의 사용
성의 상품화
흑백 논리적 사고 이용
스타와 상표의 믿음으로 포장
사실과 추론의 혼동을 교묘하게 이용
정서적 불안감 조성 및 위협성(협박성) 발언 이용
생활양식의 지배 (행동제안)
광고카피를 만드는데 있어 발음은 매우 유용하게 사용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