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theory(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9:55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 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hw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비자 행동 theory(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에 대한 글입니다. 물론 소비자의 강의에 대한 선호도나 만족은 각각 다를 수 있지만, 각각의 소비자의 선호도난 만족도에 대한 意見을 가중 平均(평균)하여 관찰한다면, 소비자들이 강의에 마주향하여 느끼는 기대치를 알 수 있다 그래서 위의 내용을 우리 과 의 2학년 주간 사람들에게 적용해본 결과, 6명의 전임 교수님에 대한 강의 만족도는 (1집단-교수)2명에 대한 만족도는 平均(평균)이상 ,(2집단)2명에 대한 만족도는 平均(평균), (3집단)2명은 平均(평균) 이하로 나타났다.
1집단과 3집단을 비교 分析(분석)해 보면, 교수님들이 학생들을 가르치려는 열정과 강의 내용의 說明(설명) 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관찰 할 수 있었다. 그럼 논의의 편이 상 학생들을 소비자, 교수님의 강의를 서비스라고 가정하고 논의하여 보자.
소비자들은 등록금(비용)을 주고 강의(서비스)를 구매한다. 그러나 학생들이 생각하는 강의 만족도에 대한 평가는 천차만별이다.
순서
소비자 행동 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에 대한 글입니다.소비자행동론 , 소비자 행동 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우선 경제학과 교수님들에 마주향하여 개인적으로 존경하고, 또한 교수님들이 사회적으로 인정받는다.
따라서, 학생들의 강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교수님들이 학생들 입장에서 강의 내용을 說明(설명) 해주고 이해시키는 것에 신경을 써주신다면 학생들의 강의 만…(drop)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행동 theory(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
Download : 소비자 행동 이론을 고려한 한성대학교 학생 만족도.hwp( 8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