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China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 > metric3 | metric.or.kr report

China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3:53

본문




Download : 중국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hwp




중국대표IT기업롄샹 , 중국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경영경제레포트 ,

China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중국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hwp( 97 )


China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에 대한 자료입니다. 하지만 2003년 경영실적의 뚜껑을 열어본 결과, 신규사업의 수익성은 악화되고 주력사업의 시장 지배력은 오히려 약화된 것으로 드러나, 도약이 아닌 퇴보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낳고 있다
성장일로, 류촨즈 시대의 롄샹
1984년 11월 ‘계산소신기술발전공사(計算所新技術發展公司)’로 출범한 롄샹은 초대 류촨즈(柳傳志) 회장이 진두지휘한 17년 간 성장에 성장을 거듭했다.
중국(中國)을 대표하는 IT기업인 롄샹(聯想)은 지난해 기업 브랜드명을 ‘Legend聯想’에서 ‘Lenovo聯想’으로 바꾸고 제2의 도약을 꿈꿔왔다(주간경제 제755호 참조). 롄샹의 열망(Aspiration)은 ‘기술 위주의, 서비스 지향적인, 세계적인 레노보(A Technology Driven, Service Oriented, and International Lenovo)’로서, 2xxx년 연간 매출 100억 달러에 이르는 외형 달성을 goal(목표) 로 끊임없는 개혁과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으로 기대했다. 2001년 2대 CEO가 취임한 후 부진한 경영성과를 보이고 있는 롄샹의 問題點과 향후 행보에 대해 알아본다.
설립 이래 15년간 줄곧 고속 성장을 기록해 온 롄샹의 성장엔진에 제동이 걸렸다.



China대표IT기업롄샹




중국%20대표%20IT기업%20롄샹(聯想),%20어디로%20가나_hwp_01.gif 중국%20대표%20IT기업%20롄샹(聯想),%20어디로%20가나_hwp_02.gif 중국%20대표%20IT기업%20롄샹(聯想),%20어디로%20가나_hwp_03.gif 중국%20대표%20IT기업%20롄샹(聯想),%20어디로%20가나_hwp_04.gif 중국%20대표%20IT기업%20롄샹(聯想),%20어디로%20가나_hwp_05.gif
설명
다. 초기에…(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중국 대표 IT기업 롄샹(聯想), 어디로 가나에 대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