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instance(사례),이슬람文化(culture) 마케팅,이슬람종교property(특성)및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8:54
본문
Download :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사례,이슬람문화마케팅,이슬람종교특성및사례.pptx
_SLIDE_4_
전 세계 이슬람인구
_SLIDE_5_
이슬람의 특징 - 꾸란(코란, )
_SLIDE_6_
이슬람의 특징 메카(Mecca)
_SLIDE_7_
이슬람의 특징 - 다양한 종파
_SLIDE_8_
이슬람의 특징 - 주요 교리
_SLIDE_9_
이슬람의 사회文化(문화) - 이슬람 사회의 특징
_SLIDE_10_
이슬람의 사회文化(문화) - 기본 文化(문화)예절
남자는 여자가 혼자 있는 집을 방문할 수 없다.
마루 바닥에 앉을 때는 발바닥이 다른 사람을 향하지 않아야 한다. 그리고 코란을 열기 전 반드시 종교적인 예로 손을 씻어야 한다.
코란에 대하여 대해 항상 예를 표해야 하며 이것을 바닥에 버려둔다든지, 다른 책의 밑에 두어서는 안 된다 무슬림은 코란에 대하여 항상 경건한 마음을 갖고 대해야 하며, 옷감으로 감싸 보관해야 한다.
남자는 여자를 빤히 처다 보아서는 안 된다
남자는 여자가 먼저 악수를 청해 손을 내밀기 전에는 여자와 악수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왼손은 부정한 손으로 무슬림은 왼손으로 선물 혹은 음식물을 주거나 받아서는 안 된다
어른 앞에서는 다리를 꼬며 앉을 수 없다.
_SLIDE_1_
이슬람과 marketing
_SLIDE_2_
목 차
이슬람교란
이슬람의 특징
이슬람의 사회文化(문화)
marketing 에서의 이슬람
結論
_SLIDE_3_
이슬람교란
이슬람 = 복종, 순종
무함마드를 예언자로 하는 단일신 종교
이슬람교 신자 : 남성 = 무슬림, 여성 = 무슬리마
1400년이 넘는 歷史(역사)
경제, 정치, 文化(문화) 등 사회 전반에 effect(영향)
이슬람 신자 간 종교적, 文化(문화)적 동질감이 강하다.
남성과 여성을 엄격하게 구분
독특한 예절
코란을 소중히 여긴다
_SLIDE_11_
이슬람의 사회文化(문화) - 무슬리마의 전통 복장
남성의 유혹을 예방하고 정숙함을 보이기 위해 얼굴을 가리도록 함
이슬람권에서의 여성 인권 탄압을 상징하는 文化(문화)
법적으로 전통 …(To be continued )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사례,이슬람문화마케팅,이슬람종교특성및사례 ,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사례,이슬람문화마케팅,이슬람종교특성및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슬람과마케팅 종교마케팅사례 이슬람문화마케팅 이슬람종교특성 사례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사례,이슬람문화마케팅,이슬람종교특성,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instance(사례),이슬람文化(culture) 마케팅,이슬람종교property(특성)및instance(사례)
Download :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사례,이슬람문화마케팅,이슬람종교특성및사례.pptx( 17 )






레포트/경영경제
이슬람과마케팅,종교마케팅instance(사례),이슬람文化(culture) 마케팅,이슬람종교property(특성)및instance(사례)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