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8:53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경영전략.hwp
러시아의 모라토리엄 선언당시 다른 국가의 기업들은 지원을 끊고 철수했으나 삼성은 꾸준히 지원을 계속하여 현재까지 유일한 formula스폰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아 특히 볼쇼이 극장 측은 타 기업의 꾸준한 스폰서 제의에도 불구하고 어려울 때 옆을 지켜준 삼성전자만을 스폰서로 …(생략(省略))
다. 삼성전자는 아르마니, 뱅엔올룹슨 등 명품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삼성전자 경영전술
삼성전자,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 경영전략.hwp( 7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경영전략 , 삼성전자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경영전략
삼성전자 경영전술
삼성전자
경영strategy
`목차`
1. strategy적제휴 strategy
2. 文化(문화)마케팅 strategy
3. 스폰서쉽 strategy
4. 지속적인 투자strategy
5. 글로벌 경영strategy
6. china(중국) 진출 현지화strategy
7. 사회공헌 활동
1. strategy적제휴 strategy
삼성전자는 모바일 인터넷(Internet) 제휴를 통해 글로벌 인터넷(Internet) 포탈인 구글, 야후 등과 손 잡았고,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에서 구글, 야후가 제공하는 메신저, 메일, 뉴스, 주소록, 캘린터 등의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아 이는 삼성전자가 단순 단말기만으로는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을 따라갈 수 없음을 인지하여 差別화를 선택한 것으로 볼 수 있다아
다음으로는 통신사인 SK텔레콤과의 국내외 시장 협력 제휴가 있었다. 양 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통해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시장에서의 윈윈 효과(效果)를 누리고 있다아
마지막으로, 아르마니, 뱅엔올룹슨 등 명품업체와의 제휴가 있었다. 스포츠, 예술, 문학 등 여러 분야에 걸친 文化(문화)행사를 지원함으로써 러시아 국민들에게 친밀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效果)를 꾀하고 있다아
(1) 볼쇼이극장 후원
볼쇼이극장은 1991년 소련 붕괴 이후 政府 재정지원이 끊기면서 몰락할 위기에 처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2. 文化(문화)마케팅 strategy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마케팅 strategy은 文化(문화)마케팅이다. 갤럭시S 시리즈의 경우, 두 회사의 strategy적 제휴를 통해 SK텔레콤이 갤럭시S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할 수 있었다. 이때 지원을 자원한 기업이 삼성전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