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애니콜 성공 마케팅 광고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59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애니콜 성공 마케팅 광고 전략.hwp
‘삼성전자‘가 갓 태어난 ‘애니콜‘이란 브랜드를 어떻게 세계 굵은 기업들과 경쟁해서, 그들의 자리를 빼앗고, 세계정상의 자리에 우뚝 올라서게 되었는가에 대해 밝혀 보려고 한다.
삼성전자를 紹介하였고 애니콜 성공 전략(戰略) 에 대하여 글이 써져있으며 삼성 ‘Any Call’은 어떻게 성공하였고, 어떤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에게 다가갔는지 나와있습니다.
I.서론
II.본론
1. ‘삼성전자’ introduction
1)간략한 연혁
2) ‘삼성전자’의 세계적 위상
2. 삼성 ‘Any Call’의 성공책략
1)한 단계, 한 단계, 도약하라!
2)marketing 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라!
3. ‘삼성전자’ 향후전망
III.결론
I.서론
이 리포터에서는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을 연상케 하는 내용을 다루려고 한다. 그의 대상은 바로 ‘Any Call’이다.(N)애니콜성공전략 , 삼성전자의 애니콜 성공 마케팅 광고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삼성전자의 애니콜 성공 마케팅 광고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의 애니콜 성공 마케팅 광고 전략.hwp( 85 )
,경영경제,레포트
다.
II.본론
1. ‘삼성전자’ introduction
1) 간략한 연혁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 설립
1981년 흑백 TV생산 1000만대 돌파기록과 흑백 TV수출 실적 세계 1위를 차지
1983년 국내 최초로 초소형 VTR(8mm)개발
1984년 ‘삼성전자’로 변경, 주로 컬러TV, 전자계산기, 전자손목시계, 전자식 금전등록기 등 전자제품과, 냉장고, 에어컨디셔너, 세탁기 등 가전 제품류, 통신 장비류를 제조, 판매(수출)
1985년 VTR 수출 처음
1988년 삼성 반도체통신(주)을 흡수합병
1992년 세계최초로 64M DRAM 완전 동작 시제품 개발
1994년 세계 최초로 256M DRAM 개발 성공
(중 략)
2000년 9월 정보통신 전제품 세계최초 TL 9000 인증을 획득
2001년 5월 한국기업 Best IR상…(투비컨티뉴드 )
(N)애니콜성공전략(戰略)
삼성전자를 소개하였고 애니콜 성공 전략에 대하여 글이 써져있으며 삼성 ‘Any Call’은 어떻게 성공하였고, 어떤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에게 다가갔는지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