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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교육철학의 존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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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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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교육철학의_존재론-신지식

레포트/인문사회


기독교교육철학의 존재론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즉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면서 동시에 내가 최선을 다하여 죄와 싸우는 삶, 즉 100%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동시에 100% 인간의 자기 책임을 지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기독교적 영성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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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교육철학의 존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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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성은 적극적이고 전투적인 삶이다. 믿기만 하고 행위가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를 순간순간 전적으로 신뢰하는 수동성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순종을 요구한다. 기독교교육철학의_존재론-신지식 , 기독교교육철학의 존재론인문사회레포트 ,


다. 동시에 우리가 최선을 다하는 것도 필요하다. 이러한 영성을 쉑퍼는 `수동적 적극성 (passive actwity)` 이라고 표현한 바 있따 그러므로 바른 영성은 우리의 연약함을 핑계하여 세상에서 도피하거나 좌절에…(To be continued )
순서




기독교교육철학의 존재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것은 쉽고도 어려운 점입니다. 즉 우리의 삶 전체에서 하나님의 형상이 회복되도록 그리스도의 은혜에 전적으로 의존하면서도 성령을 따라 기도와 말씀으로 우리의 악한 행실을 죽이려고 부단히 애쓰는 것을 말한다(롬 8:13 : 빌 3:13,14). 전투적인 삶에는 성령의 능력이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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