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感想文(감상문) ]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 정리(整理) 및 感想文(감상문) (A+ 자료(data) ) > metric4 | metric.or.kr report

[感想文(감상문) ]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 정리(整理) 및 感想文(감상문) (A+ 자료(data) )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感想文(감상문) ]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 정리(整理) 및 感想文(감상문) (A+ 자료(da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30 05:57

본문




Download :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hwp




권말부록은 Q&A 형태로 꾸며진 ‘정비사업자가 알아둬야 할 법률지식 123가지`를 비롯해 ’정비기기 관련업체 동향`과 정비업소 운영에 필요한 각종 조사reference(자료), 데이터 등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만족

Ⅱ. 한국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연합회 동향 및 정부 질의 회신 모음
Report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Report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整理) 및 感想文(감상문) ...




Ⅵ.재무관리

부록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 정리 및 감상문 A+ 자료


„. 목 차
Ⅲ. 정비업 관련 업체 동향
Ⅳ.종업원 관리




레포트 > 기타
Ⅴ.서비스 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고객의 의사결정에서 의사결정단계 5가지ƒ단계-문제의 인식(현재의 상태와 바람직한 수준에 차이가 있을 때 시작된다된다. 또한 실제 정비업소에서 실시하고 있는 marketing 사례들도 현장 사진과 함께 intro 한다. 이 책에 intro 된 요일별, 월별, 날씨별 marketing 사례 하나. 5개 정비업소의 4년간 입고대수 및 매출을 分析(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정비작업량이 가장 적은 요일은 화요일, 월은 2월이다. 20여년의 현장 경험을 가진 정비업 전문가들과 관련분야 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한국자동차경영컨설팅그룹 멤버들의 체험과 理論이 녹아든 것이다. 이같은 데이터는 정비수요 예측을 가능하게 해준다. 날씨별로는 맑을 때보다 구름이 많이 끼었을 때 입고대수가 가장 많다. 즉 1단계에서는 고객이 소유한 자동차의 원활한 운행을 위해 점검주기에 따라 사전정비를 필요...

Ⅷ.부분정비업의 environment변화와 대응


다. 엔진오일 교환요금 할인이나 여성고객 우대 등의 판촉 이벤트는 이 때 실시해야 결과 적이다.
Ⅰ. 부분정비사업자가 알아둬야 할 법률지식 123가지
ƒ. 책 intro
[感想文(감상문) ]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 정리(整理) 및 感想文(감상문) (A+ 자료(data) )
Ⅱ.고객만족과 품질경영

Report
Ⅲ.운영시스템 관리
Ⅶ.경영分析(분석)
순서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307_01_.gif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307_02_.gif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307_03_.gif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307_04_.gif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307_05_.gif



Ⅰ.자동차 부분정비업 동향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marketing 을 읽고나서 요약요약 및 감상문(report) )

Download :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hwp( 76 )



국내 최초의 중ㆍ소규모 정비업소 경영 및 marketing 지침서. 이 책은 생생한 정비업소 현장체험과 체계적인 경영 및 marketing 理論을 결과 적으로 접목시켰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