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創業(창업)전략 - SOHO 創業(창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55본문
Download : SOHO창업전략.hwp
경쟁은 더 이상 강력한 조직도 아니고 막강한 자본도 아닌것이다 .
②.유통망의 확보가 용이하다.
첫 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업을 처음 하는데 있어서 초기비용이 저렴하다. , SOHO창업전략 - SOHO 창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OHO창업전략
SOHO 창업 strategy
요즘 취업난과 실업의 위기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그 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 젊은 패기와 뛰어난 도전정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창업열풍이 불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단지 취업할 곳이 없어서, 직장에서 더 이상 쓸모가 없어져서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덤빈다면 차라리 안 하느니만 못하다.
개별적인 판매라는 것은 유지비용이 적게 드는 소호형태에서는 자연스럽게 강점이 되는 것이다. 이런 틈새시장에 적합한 것은 의사결정 과정이 민첩한
작은 집단이나 개인으로 이루어진 소호스타일이 우위를 가진다. 사업은 모험이지만 절대 포카판이 아닌것이다 . 도박하는 기분으로 창업하면 결코 안 된다된다. 개인이나, 다국적 기업이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은 브라우저상에 보이는 화면밖에 없는 것이다. 별도의 사무실도 필요 없이 자신의 집이 곧 사무실화 될 수있따 인터넷(Internet)이라는 가상공간에는 기존의 경제槪念처럼 좋은 자리나 넓고 화려한 상점이라는 槪念이 없다.
유통은 특정부분을 대상으로, 소위 말해서 틈새시장을 겨냥해서 이루어진다.
1. SOHO 비즈니스
: 사람들은 이제 자신이 사용하는 상품이 만명이 함께 쓰는 것 중의 한 가지가 되기보다는
만 명중 나만 가지고 있는 유일한 하나가 되기를 원한다.





SOHO창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SOHO창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경쟁은 이것으로 이루어진다. 이런 변화는 discrimination적인 기호를 충
족 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시장을 가져오고, 이 시장은 기존의 대량생산이 감당하지
못하는 틈새시장들이 되는 것이다. 괜히 돈 버리고 몸만 축낼 공산이 크다. 이것은 순수한 아이디어와 그리고 기술이 표현되는 공간이다.
①.초기비용이 저렴하다. 더군다나 통신망의 발달로 인해 이제는 전세계적인 통신을 통해 고객들과 1대1로 얘기할 수 있따 제품의 기획이 세계적이라도 판매는 개인단위로 이루어지게 된다된다.
다. 기존처럼 …(생략(省略))
Download : SOHO창업전략.hwp( 86 )
SOHO創業(창업)전략 - SOHO 創業(창업) 전략
SOHO創業(창업)전략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