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書感想文]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쓰기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2 23:16본문
Download : 괭이부리말 아이들.hwp
괭이부리말은 인천에서 제일 빈민 지역이라고 불리는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아이들이 왜 저럴까 마음을 이해할 수가 없어서 보면서도 답답했다. 마치 이 책을 지은 작가가 영호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옛날에 좋은 책에 선정되어서 지금까지 인기가 있는 베스트셀러라고 한다.
독후감,책,
다. 그리고 이곳에서 가난한 아이들을 도와주고 공부방도 운영하고 있는 선생님이라고 한다. 그래도 그들을 동정한다거나 하는 투로 쓰여 있는 책은 아닐것이다. 그리고 그 아이들 모두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사람들이다. 초등학교 고학년 수준의 독후감으로, A4 용지 1장 분량입니다. 그리고 이 책을 지은 작가 김중미 선생님은 옛날부터 계속 괭이부리말에서 살았다고 한다. 초등학교 고학년 수준의 讀書感想文으로, A4 용지 1장 분량입니다. 영호는 아이들을 사랑하는데 아이들은 약간 거부하는 것처럼 나온다.


순서
괭이부리말 아이들이라는 책을 읽었다.
Download : 괭이부리말 아이들.hwp( 56 )
이 책에는 많은 아이들이 나온다.[讀書感想文]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쓰기나서
설명
이 책에 나오는 영호는 아이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보고 또 열심히 도와준다. . 옛날에 인도에 못 사는 사람들이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베스트셀러인 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나서 쓴 독후감입니다. 나는 이 책은 읽을 때마다 눈물과 웃음이 계속 번갈아가면서 나왔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겪고 있는 가난과 슬픔이 이 책에 그대로 묻어나서 나도 마음이 아팠다.
베스트셀러인 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쓰기나서 쓴 讀書感想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