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 > metric4 | metric.or.kr report

[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4:47

본문




Download :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hwp




,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교수자로서의 역할 , ⑴ 지식전달자의 입장이다. , 2. 학습전문가 , 1) 학습전문가의 의의 , 2) 교육의 대상 (안드라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성인으로 본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학습전문가로서의 역할 , 4) 학습전문가로서의 유의점 , , Ⅳ. 새로운 敎師의 役割 , 1. 끝없이 연구하는 교사 , 2. 교사는 소비자이며 생산자의 모습 이여야 한다. , 4. 학습자의 연결 도구로서 교사 , , Ⅴ. 結論 , , ▶ 參考文獻 ◀ , , , FileSize : 46K , [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기타레포트 , HRD의영역 교수자로서의역할 학습전문가의의의






Ⅰ. 序

Ⅱ. 敎師의 意味와 役割의 變化
1. 교사의 의의
2. 대상에 따른 교사의 의미와 역할의 change(변화)

Ⅲ. 敎授者와 學習專門家의 比較
1. 교수자
1) 교수자의 의의
2) 교육 대상 (페다고지의 입장)
⑴ 학습자를 어린이 또는 아동으로 본다. , 2. 학습전문가 , 1) 학습전문가의 의의 , 2) 교육의 대상 (안드라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성인으로 본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학습전문가로서의 역할 , 4) 학습전문가로서의 유의점 , , Ⅳ. 새로운 敎師의 役割 , 1. 끝없이 연구하는 교사 , 2. 교사는 소비자이며 생산자의 모습 이여야 한다. , 4. 학습자의 연결 도구로서 교사 , , Ⅴ. 結論 , , ▶ 參考文獻 ◀ , , , data(資料)크기 : 46K

순서


Ⅰ. 序 , , Ⅱ. 敎師의 意味와 役割의 變化 , 1. 교사의 의의 , 2. 대상에 따른 교사의 의미와 역할의 변화 , , Ⅲ. 敎授者와 學習專門家의 比較 , 1. 교수자 , 1) 교수자의 의의 , 2) 교육 대상 (페다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어린이 또는 아동으로 본다. , 3. 전공 분야 외에 외국어 능력에도 관심을 갖아야 한다. , ⑵ 학습촉진자의 입장이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3) 교수자로서의 역할
⑴ 지식전달자의 입장이다. ,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교수자로서의 역할 , ⑴ 지식전달자의 입장이다. , 3. 전공 분야 외에 외국어 능력에도 관심을 갖아야 한다.HRD의영역,교수자로서의역할,학습전문가의의의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설명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_hwp_01.gif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_hwp_02.gif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_hwp_03.gif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_hwp_04.gif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_hwp_05.gif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_hwp_06.gif

Download :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hwp( 69 )





[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


Ⅰ. 序 , , Ⅱ. 敎師의 意味와 役割의 變化 , 1. 교사의 의의 , 2. 대상에 따른 교사의 의미와 역할의 변화 , , Ⅲ. 敎授者와 學習專門家의 比較 , 1. 교수자 , 1) 교수자의 의의 , 2) 교육 대상 (페다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어린이 또는 아동으로 본다.
⑵ 학습촉진자의 입장이다. , ⑵ 학습촉진자의 입장이다.
2. 학습전문가
1) 학습전문가의 의의
2) 교육의 대상 (안드라고지의 입장)
⑴ 학습자를 성인으로 본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3) 학습전문가로서의 역할
4) 학습전문가로서의 유의점

Ⅳ. 새로운 敎師의 役割
1. 끝없이 연구하는 교사
2. 교사는 소비자이며 생산자의 모습 이여야 한다.
4. 학습자의 연결 도구로서 교사

Ⅴ. 結論

▶ 參考文獻 ◀



Ⅰ. 序 교육의 주체라 하면 교사, 학습자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3. 전공 분야 외에 외국어 능력에도 관심을 갖아야 한다. 교육에서 주도적인 역할은 교사가 하는 것을 당연시했었으나 최근에는 학습자가 부각되고 있다아 HRD의 영역 중 개인개발에서 가르치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을 ‘교수자’라고 하기보다는 ‘학습…(drop)



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