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marketing 책략성공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metric4 | metric.or.kr report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marketing 책략성공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marketing 책략성공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4:48

본문




Download : [2000원]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marketing 책략성공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_SLIDE_1_
IMC 도구 分析 SMOOTHIE KING
_SLIDE_2_
Introduction
스무디즈 코리아는 2003년 2월 명동점을 처음 으로 창립
스무디즈 코리아 규모 및 매출 present condition
2006년: 본격적인 이익

2005년: 40억 원
2006년 60억 원
2007년 120억 원
2008년 180억 원의 매출기록

연average(평균) 50% 이상의 고속성장

2009년: 70% 증가한 320억 원 매출을 目標(목표)

_SLIDE_3_
Introduction 1.제품成分&인핸서
스무디 영양成分 구성표→ 홈페이지, 팜플렛, 메뉴에 게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긍정적인 평가
_SLIDE_4_
하루 한 스푼!
필수 영양소를 첨가하여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
인핸서
500원 추가 or 11시 이전 방문 시 인핸서 무료

고객의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 가능
Introduction 1.제...

_SLIDE_1_
IMC 도구 分析 SMOOTHIE KING
_SLIDE_2_
Introduction
스무디즈 코리아는 2003년 2월 명동점을 처음 으로 창립
스무디즈 코리아 규모 및 매출 present condition
2006년: 본격적인 이익

2005년: 40억 원
2006년 60억 원
2007년 120억 원
2008년 180억 원의 매출기록

연average(평균) 50% 이상의 고속성장

2009년: 70% 증가한 320억 원 매출을 目標(목표)

_SLIDE_3_
Introduction 1.제품成分&인핸서
스무디 영양成分 구성표→ 홈페이지, 팜플렛, 메뉴에 게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긍정적인 평가
_SLIDE_4_
하루 한 스푼!
필수 영양소를 첨가하여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
인핸서
500원 추가 or 11시 이전 방문 시 인핸서 무료

고객의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 가능
Introduction 1.제품成分&인핸서
_SLIDE_5_
Introduction 2. 신제품 개발
계절 음료라는 인식과 스무디는 차갑다는 인식을 탈피하기 위해 ‘리얼 라떼’5종 개발

커피 충성도가 강한 고객들의 욕구에 맞춰 몸에 좋은 유기농 커피와 카페 스무디 개발
_SLIDE_6_
Introduction 3.Take-out 용기의 差別화
일반 카페의 아이스 음료 테이크 아웃 용기는 물이 맺히고 컵 홀더가 따로 필요해 불편
스무디 킹의 용기는 용기 표면에 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고, 차갑지 않음
친環境(환경) 컵으로 環境(환경)에도 좋아
일석이조의 效果

_SLIDE_7_
IMC 도구分析 1. 광고- TV
스무디해봐!
_SLIDE_8_

IMC 도구分析 1. 광고- 지면
_SLIDE_9_

IMC 도구分析 1. 광고- PPL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드림’

‘찬란한 유산’
-` 광고 效果 4억원

‘그저 바라보다가’
-`…(drop)


순서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marketing 책략성공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2000원]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8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