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zara사의 경영戰略 analysis(분석) > metric4 | metric.or.kr report

zara사의 경영戰略 analysis(분석)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zara사의 경영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7:43

본문




Download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hwp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다
현재 이태리의 베네통(Benetton), 미국의 갭(Gap), 스웨덴의 H&M 등과 경쟁관계에 있다


History of Zara



1963~1974 Amancio Ortega Gaona INTITEX 설립
1975 스페인에 첫 번째 zara store 오픈
1976~1984 스페인의 주요도시에 zara store 확산
1985 포르투갈에 해외 store 오픈
1989 미국의 뉴욕 진출
1990 프랑스의 파리 진출
1991~2004 日本(일본)(1998) 등 전세계 유통망 확대
2005 인도네시아 store 오픈(‘Plaza Indonesia`,8월19일)

2. Zara`s Business Model

zara의 경쟁력을 본격적으로 분석하기에 앞서 그들의 business model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전체적인 맥을 짚어 볼 필요가 있다

♧ the business model 이란?
-곧, ‘기업이 기술적인 가능성을 어떻게 경제적인 가치화 하는가?’…(drop)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순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zara사의 경영戰略 analysis(분석)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ZARA 경영전략 비지니스모델 가치사슬 마케팅전략 신속반응시스템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Download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hwp( 70 )


설명
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다
현재 이태리의 베네통(Benetton), 미국의 갭(Gap), 스웨덴의 H&M 등과 경쟁관계에 있다



1. 기업intro 및 연혁

Introduce Zara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ZARA,,경영전략,,비지니스모델,,가치사슬,,마케팅전략,,신속반응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zara사의%20경영전략%20분석_hwp_01.gif zara사의%20경영전략%20분석_hwp_02.gif zara사의%20경영전략%20분석_hwp_03.gif zara사의%20경영전략%20분석_hwp_04.gif zara사의%20경영전략%20분석_hwp_05.gif zara사의%20경영전략%20분석_hwp_06.gif

목차
1. 기업intro 및 연혁
2. Zaras Business Model
3. Value chain
4. Zara의 marketing 전략(strategy)
5. 신속 reaction response 시스템


본문내용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