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instance(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2:31본문
Download :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파트instance(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2 )
순서
국내 아파트 브랜드 example(사례) 를 통해 알아본 건설 분야의 marketing 책략`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목차`
1장 목적과 방법
2장 아파트 상품의 특성(特性)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3장 example(사례) 연구(Case study)와 포지셔닝(positioning) 3-1 광고 포트폴리오 分析(분석)을 통한 marketing 分析(분석) -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3-2 아파트 상품의 포지셔닝
4장 새로운 책략의 수립
1. 목적과 방법
1-1 목적과 방법 - 건설분야에서 생산되는 건물 및 설비들은 대상, 목적, 사업 규모에 있어 다른 소비재들과 큰 차이가 있어 marketing 책략 역시 差別(차별) 성을 가진다 - 자체 커뮤니티(www.LIN1.cyworld.com)1-2 건설 분야의 (재)定義(정의) - 건설(construction)과 ‘건축(building/architecture)’ - 아파트(apartment house)
-`본 연구에서는 국내의 아파트 상품의 marketing 을 중심으로 건설 및 건축 분야를 한정하고, marketing 책략이 광고에 어떻게 드러나는 지 고찰하였다.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product …(생략(省略))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1) 생활의 편의 + 대중성 대중형 맞춤아파트 (교육아파트, 교통아파트 누리망 아파트 ) - 고급화 될 수 있는 여지 많다. 2) 고급 + 環境 -` 저층의 친環境 아파트. 단지 내의 조성을 농장처럼. - 아파트로서의 한계 드러남.
4. 새로운 marketing 책략
아파트instance(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파트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