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플랜-현대자통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15본문
Download : 마케팅 플랜-현대자통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Marketing Plan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Marketing Plan●
1. Company Description
2. Strategic Focus and Plan
①.Mission/Vision ②.Goal
③.Core competency and Sustainable Advantage
3.Situation Analysis
①. Internal Factor - 노사 문제
- 상대적으로 뒤처지는 R&D능력②. External Factor - 해외 시장의 위협
- 현대자동차의 대외적 브랜드 이미지③. Industry Analysis
- 신흥 해외시장의 부상 : BRICs의 부상 - 현대의 독자적 goal(목표) , 계획의 수립 - 한-미 FTA 체결④. Competitors in the Car Market
- 커지는 중국(China)시장⑤. Company Analysis
- 활발한 해외진출 현재상황⑥. Customer Analysis
- 소비자 욕구의 다變化(변화)4,5 Market-Product Focus& Marketing Program
① Product Strategy
-…(skip)② Price Strategy
③ Promotion Strategy
① 현대자동차의 역사(歷史)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플랜-현대자통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marketing 플랜-현대자통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마케팅,플랜,현대자통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플랜-현대자통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6 )
설명
마케팅 플랜-현대자통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플랜-현대자통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플랜 현대자통차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