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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기업紹介 및 歷史(역사)와 특징紹介, 휴대폰 중국(China)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strategy),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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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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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휴대폰시장은 지난 99년부터 해마다 1000만~2000만대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올들어 시장점유율이 10%대로 올라서면서 모토로라 27%, 노키아 25%를 바짝 쫓고 있다 중국 휴대폰 매장의 시장점유율을 살펴보면 외국 업체들의 제품이 60%를 차지하고 있는 반면 중국업체들이 내놓은 휴대폰은 40% 정도에 머물고 있다 삼성전자의 애니콜은 처음부터 소비자 타깃을 소득상위 4% 수준에 있는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모토롤라와 노키아의 제품보다 2배이상 높은 가격대로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애니콜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특히 삼성의 중국지역 사업은 삼성전자, 삼성전기, 삼성 SDI, 심상코닝, 삼성SDS 등 전자관련 분야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CDMA 핸드폰 및 시스템, 레이저 프린터, TFT-LCD, 반도체, CRT, PDP, DVD, 디지털 카메라 등 첨단 전자제품의 중국내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다. 중국은 삼성의 글로벌戰略의 중요한 부분으로 삼성은 2002년 60억달러의 영업액을 달성하였으며 이중 60%(약35억달러)의 수출실적을 기록하였다.



1) 삼성전자의 現況




3..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순서

3) 삼성전자의 역대 텐밀리언셀러 휴대폰 기록
4) 삼성전자의 중국(China)휴대폰시장 진출

1. 들어가며
4.. 중국(China)시장 애니콜의 SWOT analysis(분석)
2. 본론
5.. 중국(China)시장 애니콜의 Marketing Mix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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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며 2. 본론 1) 삼성전자의 현황 2)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3) 삼성전자의 역대 텐밀리언셀러 휴대폰 기록 4) 삼성전자의 중국휴대폰시장 진출 1.. 중국시장 마케팅 목표 2.. 중국시장 진출동기 3..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4.. 중국시장 애니콜의 SWOT 분석 5.. 중국시장 애니콜의 Marketing Mix분석 3. 결론 과 느낀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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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핸드폰 시장의 돌풍, 삼성 애니콜
3. 結論 과 느낀 점
2.. 중국(China)시장 진출동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삼성은 홍콩을 통한 우회진입에서 한중수교 이후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서기 스타트하였다. 1992년 4월 삼성코닝의 천진지역 합자투자를 스타트으로 1995년 삼성그룹의 중국본부 설립이후 현재까지 1개의 투자회사를 비롯 24개의 생산법인, 4개의 판매법인 및 R&D센터와 A/S센터를 구축하는 등 총 23억달러의 투자규모에 3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어 명실공히 대형 다국적기업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삼성전자 기업소개,삼성전자 역사와 특징소개, 휴대폰 중국진출 성공사례, 삼성전자
2)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1.. 중국(China)시장 마케팅 goal(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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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삼성전자는 1998년 하반기부터 중국에 유럽형 이동전화(GSM)를 판매하기 스타트한 이래 현재 모토로라, 노키아 등에 이어 중국에서 3대 핸드폰 업체로 성장하였다. 외관 디자인 및 기능, 안정된 품질 등을 기반으로 한 대도시 위주의 고급브랜드 戰略으로 삼성 애니콜은 중국 휴대폰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었으며 중국의 내수시장과 수입시장의 확대로 이러한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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