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의 성공example(사례) ,전략(戰略) (로만손) > metric4 | metric.or.kr report

기업의 성공example(사례) ,전략(戰略) (로만손)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기업의 성공example(사례) ,전략(戰略) (로만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0:44

본문




Download : 기업의 성공사례,전략.hwp






8. 로만손의 미래 플랜

10.establishment 10년만에 국내시계 업계 ꡐ빅3ꡑ우뚝…고유상표로 해외에서 더 유명11. 인터뷰
설명
다. 국내보다 ꡐ해외에서 더 유명한 로만손 시계ꡑ로 알려진 (주)로만손의 김기문 사장(44세). 1988년 4월, 자본금 5,000만 원, 직원 6명의 단촐한 식구로 출발, establishment 10년 만에 로만손을 시계업계 빅3로 올려 놓은 장본인이다.
1. (주)로만손
4. 해외시장으로 직접 달려가다
기업 성공 전략(戰略) 로만손 신화 / (성공신화)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순서


7. 일년 3분의 2는 출장중, 발로 뛰는 사장
기업의 성공 事例와 전략(로만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기업의 성공사례,전략.hwp( 54 )



97년 말부터 불어닥친 IMF 한파로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들까지 속수무책으로 쓰러지는 와중에서도 로만손은 오히려 달러 상한가 시대에 외화를 벌어들이는 기특한 효자 노릇으로 안팎으로 칭찬과 주목을 받고 있는 귀한 몸이다.298억 원이라는 매출액이 대기업 매출액에 비하면 미미한 액수지만 시계라는 단일 브랜드로 벌어들인 돈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놀라운 수치다.




기업 성공 전략 로만손 신화 / (성공신화)
3. OEM에서 자사 브랜드로 승부하다

기업의 성공example(사례) ,전략(戰略) (로만손)
5.급성장의 비결 - 디자인, 1국 1바이어 원칙, 맨파워

9. 수출제품 없어도 브랜드만 살아있으면 이긴다


12. 회사 연혁
1. (주)로만손
기업 성공 전략 로만손 신화

기업의 성공 事例와 전략(로만손)

2. IMF 시대에 외화를 벌어들이는 효자 기업

6. establishment 10년 만에 아시아 선두주자로 발돋움

establishment 첫해 3억 원이던 이 회사의 매출액은 지난해 말 내수와 수출을 합쳐 298억 원을 기록, 원년에 비해 96배에 가까운 성장을 보였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