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의 china(중국) 시장에서의 STP전략(戰略) 과 4P MIX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2:22본문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pptx
0 대형 백화점, 할인점 판매 제한
→ china 기존라면 파오미엔(泡麵) - 주미엔(煮麵)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pptx( 96 )
Ⅲ. STP 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STP - Positioning
→ 중산층 이상의 쇼핑 장소, 구전效果(효과) 大
Ⅱ. environment 분석
순서
- 고추의 매운맛
0 辛라면의 고품질·고가격 전략





[본 문 내 용]
→ 끓이는 라면의 면발 - 품질 우수
0 품질 차별화
본 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설명한 자료로 농심과 신라면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국내와 중국 시장 분석과 경쟁자 분석 및 SWOT 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음. 또한,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인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4P MIX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본 資料는 농심 신라면의 china(중국) 시장진출 성공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한 資料로 농심과 신라면 紹介(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국내와 china(중국) 시장 分析(분석)과 경쟁자 分析(분석) 및 SWOT 分析(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음. 또한, china(중국) 시장에서의 STP전략(戰略) 인 시장세분화, goal(목표) 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농심 신라면의 china(중국) 시장에서의 4P MIX전략(戰略) 에 대한 核心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資料임
[목 차]
→ 다국적기업, china 대기업 운영 - 현금거래용이
Ⅴ. 결 론
Ⅰ. 농심과 신라면 intro
0 맛의 차별화(가장 한국적인 맛)
농심 신라면의 china(중국) 시장에서의 STP전략(戰略) 과 4P MIX전략(戰略)
Ⅳ. 4P MIX전략
→ china인 선호하는 화지아오의 매운 맛이 아닌
→ china 기존라면? 달고 느끼함
신라면 중국진출, 캉스푸, 파오미엔, 주미엔, 농심 신라면의 4P MIX, 농심 신라면의 STP전략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