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전략,차별화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2 01:39본문
Download : 차별화전략,차별화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差別(차별) 화우위와 差別(차별) 화책략
_SLIDE_2_
목차
1. 서론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3. 가치사슬에 의한 差別(차별) 화 우위 分析
4. 가치혁신의 방법론
5. 差別(차별) 화 책략
6. 結論(결론) 및 요약
-事例(사례)
_SLIDE_3_
1. 서론
差別(차별) 화란 무엇인가
差別(차별) 화에 기초한 경쟁우위는 어떻게 창출-유지 되는가
국지적인 差別(차별) 화와 시장 전반적인 差別(차별) 화의 차이는
무엇인가
1. 서론
_SLIDE_4_
2-1. 差別(차별) 화의 定義(정의)
差別(차별) 화의 세분화
-差別(차별) 화는 기업이 선택한 책략의 特性
-세분화는 시장구조의 特性
差別(차별) 화우위란
-소비자에게 독특한 가치를 제공하여 줌으로써 差別(차별) 화에
소요된 비용 이상으로 높은 가격프리미엄을 얻는 것.
성공적인 差別(차별) 화 책략이란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差別(차별) 화에 대한 욕구를 기업들이 충족시켜 주는 것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_SLIDE_5_
2-1. 差別(차별) 화의 定義(정의)
差別(차별) 화의
기회 分析
유형의 差別(차별) 화
무형의 差別(차별) 화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_SLIDE_6_
2-1. 差別(차별) 화의 定義(정의)
유형의 差別(차별) 화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서 우리가 눈으로 觀察(관찰) 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特性
성능, 일치성, 속도, 안전도와
같은 면으로 측정(measurement)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_SLIDE_7_
2-1. 差別(차별) 화의 定義(정의)
무형의 差別(차별) 화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느끼는 사회적이고
감정적이며 심리적인 차이
이미지에 의해 생겨남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_SLIDE_8_
2-2. 제품의 特性과 포지셔닝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_SLIDE_9_
2-2. 제품의 特性과 포지셔닝
쓴맛
고급
대중적
부드러운 맛
하이트
카스
Cafri
Miller
OB Lager
Red Rock
Stout
Budweiser
Exfeel
다차원 척도법에 의한 한국 맥주시장의 주요 제품
2. 差別(차별) 화 우위의 요소
_SLIDE_10_
2-3.사회적-심리적…(투비컨티뉴드 )
차별화전략,차별화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차별화전략,차별화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차별화전략,차별화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차별화전략 차별화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차별화전략,차별화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5 )
차별화전략,차별화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차별화전략,차별화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