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 속 메트로섹슈얼과 미디어 效果(효과)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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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4 17:1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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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자는 자유의 이름으로, 혹자는 평등의 이름으로 남성에게 덧씌워진 ‘남성다움’의 formula을 깨뜨리고 있따
‘메트로섹슈얼’이란 1995년 남성들의 새로운 變化(변화)를 가리켜 영국의 文化(culture) 평론가 마크 심슨이 사용한 신조어로, 대도시에 거주하며 화장품을 항상 사용하고 쇼핑을 즐기는 일부 남성들을 지칭하며 동성애나 이성애 등 성적 취향과는 무관하다. 하지만 다양성과 평등의 가치가 파고든 the twenty-first century를 사는 남성들은 이 편견의 두께와 무게가 그다지 편하지만은 않았나 보다.
메트로섹슈얼에 대한 관심은 그들이 자주 접하는 미디어, 온·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따 예컨대 최근 케이블, 위성방송에서 메트로섹슈얼을 지향하는 젊은 남성들의 삶을 조명하는 오락 프로그램(program]) 이 늘어나고, Internet 상에는 다수의 메트로섹슈얼 동호회가 생겨났다. 실제로 Internet 동호회 회원들은 모두 남성이지만 함께 쇼핑하는…(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다. 미디어 , TV 광고 속 메트로섹슈얼과 미디어 효과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론------------------------------------------------3
Ⅱ. 본론------------------------------------------------4
1. 메트로섹슈얼이 지향하는 가치
2. 메트로섹슈얼이 등장하게 된 배경과 총체적 특징
3. 메트로섹슈얼과 이데올로기와의 만남(구체적 광고를 통해)
4. 수용자 analysis
5. 수용자 analysis을 통한 미디어 efficacy
Ⅲ. 결론-----------------------------------------------11
Ⅰ. 서론
메트로섹슈얼, 꽃미남, 화장하는 남자…
이젠 남성들이 가족으로부터 아웃사이더가 되지 않기 위해 스스로 變化(변화)를 시도하고 있따 피상적이든, 진지하든 일단 ‘남성’ 이데올로기로부터의 탈주를 현실에서 시도중인 남성들. 과거 사회는 남성우월성의 편견을 투영한 제도적, 文化(culture) 적 조건으로 가득 차 있고 오랜 세월 남성들은 이러한 편견을 강화하며 권력과 지배의 삶을 누려왔다.TV 광고 속 메트로섹슈얼과 미디어 效果(효과)에 대해쓴 reference(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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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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