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에서의 STP책략과 4P MIX책략 > metric4 | metric.or.kr report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에서의 STP책략과 4P MIX책략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에서의 STP책략과 4P MIX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4:05

본문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pptx








농심%20신라면의%20중국시장에서의%20STP전략과%204P%20MIX전략_pptx_01.gif 농심%20신라면의%20중국시장에서의%20STP전략과%204P%20MIX전략_pptx_02.gif 농심%20신라면의%20중국시장에서의%20STP전략과%204P%20MIX전략_pptx_03.gif 농심%20신라면의%20중국시장에서의%20STP전략과%204P%20MIX전략_pptx_04.gif 농심%20신라면의%20중국시장에서의%20STP전략과%204P%20MIX전략_pptx_05.gif 농심%20신라면의%20중국시장에서의%20STP전략과%204P%20MIX전략_pptx_06.gif


신라면,중국진출,캉스푸,파오미엔,주미엔,농심,신라면의,4P,MIX,농심,신라면의,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에서의 4P MIX책략에 대한 key point(핵심) 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explanation)한 자료임
순서

국내와 china 시장 分析(분석)과 경쟁자 分析(분석) 및 SWOT 分析(분석)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였음. 또한, china시장에서의 STP책략인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설명한 자료로 농심과 신라면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국내와 중국 시장 분석과 경쟁자 분석 및 SWOT 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음. 또한,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인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4P MIX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중국진출 캉스푸 파오미엔 주미엔 농심 신라면의 4P MIX 농심 신라면의 STP전략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에서의 STP책략과 4P MIX책략
Ⅰ. 농심과 신라면 introduce
Ⅱ. 환경 analysis
Ⅲ. STP strategy
Ⅳ. 4P MIXstrategy
Ⅴ. 결 론



* STP - Positioning

0 辛라면의 고품질·고가격 strategy


0 대형 백화점, 할인점 판매 제한
→ 중산층 이상의 쇼핑 장소, 구전effect 大
→ 다국적기업, China 대기업 운영 - 현금거래용이

0 맛의 差別(차별) 화(가장 한국적인 맛)
→ China 기존라면? 달고 느끼함
→ China인 선호하는 화지아오의 매운 맛이 아닌…(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pptx( 98 )





본 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진출 성공책략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한 자료로 농심과 신라면 소개를 처음 으로 하여







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