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etric4 | metric.or.kr report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8:43

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책략
IV. 마케팅 goal(목표)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goal(목표)
가격
마케팅책략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스타트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스타트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online) 판매 스타트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스타트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책략
IV. 마케팅 goal(목표)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goal(목표)
가격
마케팅책략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스타트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스타트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online) 판매 스타트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스타트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가격결정
SWOT
마케팅goal(목표)
가격
마케팅책략
미샤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책략
초저가 책략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가격결정
SWOT
마케팅goal(목표)
가격
마케팅책략
미샤
가격거품 제거
자연주의 지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지향
소비자만족
극대화




가격결정
SWOT
마케팅goal(목표)
가격
마케팅책략
미샤
경기 불황
젊은 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미샤 탄생




가격결정
SWOT
마케팅 goal(목표)
가격결정
마케팅책략
미샤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투비컨티뉴드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5 )





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