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事例(사례)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8:23본문
Download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事例(사례)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5 )






까페베네,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事例(사례)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까페베네 마케팅 엔제리너스마케팅 스타벅스커피 커피시장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소비자 행동연구 접근과정에서
바라본 까페베네 marketing
_SLIDE_2_
Index
까페베네 기업introduce
정보처리 관점-marketing 활동
쾌락적 관점 - marketing 활동
conclusion : marketing 시사점
_SLIDE_3_
당신이 선택한 커피 브랜드는
_SLIDE_4_
어떠한 marketing 전술을 통해 까페베네가
단기간에 커피시장을 선도하게 되었을까
_SLIDE_5_
1.까페베네 기업introduce
2008년 5월 한국 최초 COFFEE STORE 브랜드로
처음 하여 3년만에 대한민국 1위 커피전문점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인 SIDUS HQ와 전술적 제휴 체결
스타marketing 으로 성공한 브랜드
커피전문점 최초로 공중파 광고 실시
세계적인 위탁급식 업체인 ㈜ 아라마코부터 최상급의
커피를 매일 공급 받음
_SLIDE_6_
SWOT analysis(분석)
S
O
T
W
_SLIDE_7_
2. 정보처리관점이란
정보처리과정: 노출-주의-이해
노출:소비자가 marketing 자극에 신체적으로 접근하여 감각기관이
활성되는 준비상태
주의:marketing 정보에 대해 정보처리능력을 집중시키는 것
이해:유입된 정보의 내용을 조직화하고 그 정보의 의미를 해석
까페베네는 우연적 노출과 최근effect를 사용하여 marketing 전술을 펼침
_SLIDE_8_
정보처리관점- 우연적 노출
까페베네의 PPL
인기드라마에 자사브랜드 우연적노출
소비자인지도 상승
브랜드 이미지 구축
친숙한 이미지 생성
_SLIDE_9_
정보처리관점-최근effect
최근effect란 소비자들이 맨
나중에 제시된 부분에 많은 비중을
두어 지각하는 것
소비자들의 주의가 가장 높은
마지막 장면에서 브랜드를
노출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높은
지각 생성
_SLIDE_10_
3. 쾌락,경험적 관점이란
소비자의 구매행동은 정서적 동기로부터 유발
제품을 속성의 집합으로 보는 것이 아닌, 정서
를 표현하는 주관…(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