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 metric4 | metric.or.kr report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2:09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pptx




_SLIDE_1_
설화수(秀)
marketing 책략
_SLIDE_2_
marketing 책략(1)
교두보 집중 marketing
교두보 goal(목표) 세그먼트를 선정하여 그 교두보에 집중 하여 marketing .
30-40대 주부를 核心고객으로 선정
고객 유지를 위해서 line-up, category 확장 등을 통해 지속적인 상품개발 .
마일리지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고객에게 소속감을 느끼도록 배려 .
“명품 한방 화장품” 의 核心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 속에 명확하게 포지셔닝 .
2002년 당당히 백화점 매출 순위 1위 .
_SLIDE_3_
marketing 책략(2)
디자인 marketing
화장품을 구매하는 여러가지 속성 중에 디자인이 큰 비중을 차지.
설화수의 …(省略)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순서

Download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pptx( 68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설명
마케팅전략,교두보,집중,마케팅,디자인,마케팅,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교두보%20집중%20마케팅,디자인%20마케팅,문화마케팅_pptx_01.gif 마케팅전략,교두보%20집중%20마케팅,디자인%20마케팅,문화마케팅_pptx_02.gif 마케팅전략,교두보%20집중%20마케팅,디자인%20마케팅,문화마케팅_pptx_03.gif 마케팅전략,교두보%20집중%20마케팅,디자인%20마케팅,문화마케팅_pptx_04.gif 마케팅전략,교두보%20집중%20마케팅,디자인%20마케팅,문화마케팅_pptx_05.gif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교두보 집중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 문화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