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로레알 염색제 > metric4 | metric.or.kr report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로레알 염색제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metri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로레알 염색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1:03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doc





.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광고 카피를 앞세워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편쳐 비싸더라도 고급품질을 찾는 소비자층을 공략했다.
.
런칭 5년 후에도 판매액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


[로레알] 패션 염색제로 시장석권

초기 한국시장 진출 시 한국의 염색시장은 새치머리를 염색하는 정도의 작은 규모였다. 나스타샤 킨스키· 황신혜·앤디 맥도웰·고소영 등 톱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
아름다운 컬러를 낼 뿐만 아니라 모발 보호성분(成分)을 강화해 약한 모발까지 손상없이 보호하는 고품질 염색제를…(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로레알 염색제
다. 로레알의 한국시장 런칭 2년만에 헤어 염색 시장은 2백~3백% 급성장 했다.[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



순서





기업마케팅사례,로레알,염색제,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로레알 염색제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로레알 염색제.doc( 98 )



[기업마케팅사례]%20로레알%20염색제_doc_01.gif

[로레알] 패션 염색제로 시장석권
초기 한국시장 진출 시 한국의 염색시장은 새치머리를 염색하는 정도의 작은 규모였다.
.
로레알은 여기에 `패선 칼라링, 홈 칼라링` 이라는 새로운 definition 의 전략(strategy)으로 잠재적인 신 염색 시장을 개척, 선점했다. 로레알의 한국시장 런칭 2년만에 헤어 염색 시장은 2백~3백% 급성장 했다.
.
런칭 5년 후에도 판매액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아 호사측은 이는 우수한 제품력과 성공적인 광고 marketing 전략(strategy) 덕분이라고 introduction한다.
.
로레알은 여기에 `패선 칼라링, 홈 칼라링` 이라는 새로운 definition 의 전략(strategy)으로 잠재적인 신 염색 시장을 개척, 선점했다.
Total 30,0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