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7:13
본문
Download : 보해.ppt
2-2 지출 트랜드 analysis(분석)
1-2 잎새주 및 소주에 대한 문제점(問題點)





4-1PRODUCT/PRICE/PLACE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참고 ]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수상작 참고 [이용대상]
5.결론
2-5 인식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3 MISSION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전략 [참고자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수상작 참고 [이용대상]
2-3 경쟁 analysis(분석)
2-1 주류 트랜드 analysis(분석)
설명
마케팅, 광고
Download : 보해.ppt( 92 )
4-2PROMOTION
3-2신제품제안
3.신제품 기획
5-1결론
4.마케팅전략
1-1About 잎새주
2-4 타켓analysis(분석) - 소비자
3-1브랜드방향
1.잎새주
순서
2,환경 조사 및 analysis(분석)
2-6 잎새주의 SWOT
[marketing ]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