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e 네슬레 기업分析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戰略과 네슬레 성공요인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1:38
본문
Download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과 네슬레 성공요인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Nestle 네슬레 기업分析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戰略과 네슬레 성공요인分析
순서
Nestle,네슬레,기업,네슬레,해외시장진출,글로벌마케팅전략과,네슬레,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_SLIDE_2_
01. 네슬레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네슬레 SWOT 분석
-사업 부문 및 브랜드 & 지역별 매출 상황
02. 인도
-인도의 현지상황
-인도의 제품별 marketing strategy
03. 한국
-한국의 현지상황
-한국의 marketing strategy
1) 맞춤형 marketing
2) 철저한 현지화strategy
3) 윤리marketing
-한국 네슬레의 지금
-한국 네슬레의 대안방법
04. 네슬레 해외진출 성공요인
05. conclusion
_SLIDE_3_
01. 네슬레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유제품, 커피, 음료, 가公式 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
“Good Food, Good Life”
해외 진출 배경
내수에 의존해 거대기업 성장 불가능 판단
ABB, Ciba-Geigy
제품의 현지화 !
1866
_SLIDE_5_
네슬레 SWOT 분석
Strength
제품 개발 관련 조직
유통채널의 ...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_SLIDE_2_
01. 네슬레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네슬레 SWOT 분석
-사업 부문 및 브랜드 & 지역별 매출 상황
02. 인도
-인도의 현지상황
-인도의 제품별 marketing strategy
03. 한국
-한국의 현지상황
-한국의 marketing strategy
1) 맞춤형 marketing
2) 철저한 현지화strategy
3) 윤리marketing
-한국 네슬레의 지금
-한국 네슬레의 대안방법
04. 네슬레 해외진출 성공요인
05. conclusion
_SLIDE_3_
01. 네슬레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유제품, 커피, 음료, 가公式 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
“Good Food, Good Life”
해외 진출 배경
내수에 의존해 거대기업 성장 불가능 판단
ABB, Ciba-Geigy
제품의 현지화 !
1866
_SLIDE_5_
네슬레 SWOT 분석
Strength
제품 개발 관련 조직
유통채널의 우수한 접근성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심
건실한 브랜드 이미지
Weakness
본사와 자회사 간 긴밀한 협조관계 No
범세계적 조정능력 약
Opportunity
시대적 웰빙 선호에 맞춰 제품 출시
소비자의 소비경향 파악
Threat
과감한 M&A 시도
인스턴트 식품 이미지 강
_SLIDE_6_
사업 부문 및 브랜드 & 지역별 매출 상황
_SLIDE_7_
02. 인도
_SLIDE_8_
인도의 현지상황
종교적인 성향이 강한 식생활
자극성이 강한 향신료
인스턴트 식품 선호
가격에 민감
BOGOFs(BuyOneGetOneFree)
BrandedPacks
_SLIDE_9_
인도의 제품별 marketing strategy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침투하여서 성공한 경우
인도인의 입맛에 맞는 향신료(마쌀라)를 가미한 제품들이 인기
여성들의 직장생활 보편화에 따른 인스턴트식품 시장 성장 간편한 조리(2분), 저렴한 …(省略)
Nestle 네슬레 기업分析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戰略과 네슬레 성공요인分析
Download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과 네슬레 성공요인분석.pptx( 54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과 네슬레 성공요인분석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과 네슬레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Nestle 네슬레 기업 네슬레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과 네슬레 성공요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