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 > metric4 | metric.or.kr report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metri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3:13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ppt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




서비스 marketing 의 기본적 이해
1-1.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 무엇이 다른가
상품의 성격
서비스-행위(렌트카 보험/정비)marketing , 제품-상품(차) marketing

생산과정에서의 고객 참여
서비스-소비자가 생산에 참여, 제품-참여 안 함.

사람도 상품의 일부분
서비스- 직원(사람) 접촉, 제품- 기계 및 설비에 의존

품질 통제의 어려움
서비스- 생산과 소비 동시(품질 통제불가), 제품-사전 통제
1-2.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 무엇이 다른가
서비스 재고화 불가능
서비스- 재고 불가능, 제품- 재고 가능

시간요인의 중요성
서비스- 서비스제공을 위해 고객 반드시 필요, 그러나 기다릴 수 있는 한계 있음.

유통경로의 상이성
서비스- 전자경로(매우 짧음), 제품- 유통경로 필요.
2. 서비스 marketing 연구가 걸어온 길
서비스 품질 단계
Lovelock(1983) 서비스 분류체계
PZB(1985) GAP 모델, 무형성/비분리성/이질성/소

서비스 marketing 의 기본적 이해
1-1.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 무엇이 다른가
상품의 성격
서비스-행위(렌트카 보험/정비)marketing , 제품-상품(차) marketing

생산과정에서의 고객 참여
서비스-소비자가 생산에 참여, 제품-참여 안 함.

사람도 상품의 일부분
서비스- 직원(사람) 접촉, 제품- 기계 및 설비에 의존

품질 통제의 어려움
서비스- 생산과 소비 동시(품질 통제불가), 제품-사전 통제
1-2.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 무엇이 다른가
서비스 재고화 불가능
서비스- 재고 불가능, 제품- 재고 가능

시간요인의 중요성
서비스- 서비스제공을 위해 고객 반드시 필요, 그러나 기다릴 …(투비컨티뉴드 )


서비스%20마케팅,제품%20마케팅,서비스%20연구의%20모형,상호작용적%20마케팅,서비스%20마케팅%20믹_ppt_01.gif 서비스%20마케팅,제품%20마케팅,서비스%20연구의%20모형,상호작용적%20마케팅,서비스%20마케팅%20믹_ppt_02.gif 서비스%20마케팅,제품%20마케팅,서비스%20연구의%20모형,상호작용적%20마케팅,서비스%20마케팅%20믹_ppt_03.gif 서비스%20마케팅,제품%20마케팅,서비스%20연구의%20모형,상호작용적%20마케팅,서비스%20마케팅%20믹_ppt_04.gif 서비스%20마케팅,제품%20마케팅,서비스%20연구의%20모형,상호작용적%20마케팅,서비스%20마케팅%20믹_ppt_05.gif 서비스%20마케팅,제품%20마케팅,서비스%20연구의%20모형,상호작용적%20마케팅,서비스%20마케팅%20믹_ppt_06.gif

서비스,마케팅,제품,마케팅,서비스,모형,상호작용적,마케팅,서비스,마케팅,믹,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 ,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제품 마케팅 서비스 모형 상호작용적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믹
설명



순서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제품 마케팅,서비스 연구의 모형,상호작용적 마케팅,서비스 마케팅 믹.ppt( 24 )




다.
Total 30,0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