未來(미래)의 전자상거래 - 未來(미래)의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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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13: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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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유통업
가상산업이 유통업인 경우에 소비자들은…(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현재의 정보, 통신, 오락 미디어와 네트워크 기술은 전화, 팩스, TV, VCR, 스테레오, 컴퓨터 등 각종 기기들에 개별적인 목적을 위해 이용된다 정보 고속도로는 개별적인 기기들을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케 하는데, 누리망 상에서 모든 기기가 상호 운용된다고 상상하면 된다 지능형 기기, 집, 소지품들이 누리망 을 통해 운영되고 통제된다면 우리의 생활을 크게 alteration(변화) 시킬 것이다. 통합 영역은 생산, 유통, 소비는 물론 교육, 오락, government 운영 등도 포함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다음은 유통업과, 전자지불 시스템, 물류. 수송. 배송 체계에 대한 未來의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겠다.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경제 및 지불시스템, 거래의 중개 및 협상과정, 계약 등도 그에 따라 alteration(변화) 해야 할 것이다. 기업에게 주는 교훈을 보면 단절 없이 통합된 소비과정을 지원하도록 상호운용성이 반드시 필요하다. , 미래의 전자상거래 - 미래의 전자상거래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미래 전자상거래
未來(미래)의 전자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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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來의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1. 들어가며
전자상거래가 未來의 생활을 어떻게 alteration(변화) 시킬 것인가를 보여주는 하나의 예가 전자 지불시스템의 혁신이다. 未來의 상품이용에 대한 가시화를 통하여 기업들도 未來에 제공할 상품의 特性(특성)이 어떠해야 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未來의 정보고속도로는 다양한 프로세서의 양방향화와 상호운용화를 통해 효율적이고 통합된 활동을 가능케 하는 플랫폼이다.
집을 비우고 휴양지에서 쉬고 있을 때 집에 무슨 일이 있는지 금방 알게 되어 원역으로 조정을 하거나 근처의 사람에게 부탁하여 해결할 수 있따 이를 실현할 수 있는 기술들이 작동할 수 있따 따라서 요소기술을 개발할 대 기업들은 장기적인 관점을 가질 필요가 있따 Japan government 와 기업들이 80년대에 초에 시도했던 아날로그 방식의 HDTV는 디지털방식과 운용이 안 되어 未來의 디지털 혁명에 동참하기 어려워 포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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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來(미래)의 전자상거래 - 未來(미래)의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미래의 전자상거래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큰 추세를 거스르면 기업 표준적인 통신 프로토콜을 채택하지 않으면 가상경제에서 상품이 고립되어 유용성이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