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블루오션 戰略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 > metric5 | metric.or.kr report

블루오션 戰略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블루오션 戰略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0:45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44.hwp




..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인용문 있음) , 블루오션 전략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 버터플라이 밸브 밸브시장
순서



블루오션%20전략%20연구-버터플라이%20밸브시장의%20고정관념%20타파를%20중심으로44_hwp_01.gif 블루오션%20전략%20연구-버터플라이%20밸브시장의%20고정관념%20타파를%20중심으로44_hwp_02.gif 블루오션%20전략%20연구-버터플라이%20밸브시장의%20고정관념%20타파를%20중심으로44_hwp_03.gif 블루오션%20전략%20연구-버터플라이%20밸브시장의%20고정관념%20타파를%20중심으로44_hwp_04.gif 블루오션%20전략%20연구-버터플라이%20밸브시장의%20고정관념%20타파를%20중심으로44_hwp_05.gif 블루오션%20전략%20연구-버터플라이%20밸브시장의%20고정관념%20타파를%20중심으로44_hwp_06.gif



블루오션,버터플라이,밸브,밸브시장,경영경제,레포트

블루오션 戰略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Ⅰ 서론..................................................................................................................................................3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必要性)..................................................................................................3
2. 연구의 방법.............................................................................................................................5

Ⅱ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theory(이론)적 고찰............................................................................6

1. 블루오션 전략(戰略) 에 대한 일반적 이해....................................................................6
1.1 블루오션 전략(戰略) (Blue Ocean Strategy)의 concept(개념)..........................................6
1.2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필요성(必要性).............................................................................................7
1.3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分析(분석) 툴 및 프레임..................................................................7
1.4 블루오션 전략(戰略) 과 비 고객 탐색..............................................................................9
2.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비교 分析(분석)....................................................................11
2.1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의미와 차이점...........................................................11
2.2 레드오션과 블루오션의 비교.................................................................................12
3. 블루오션전략(戰略) 事例(사례)...........................................................................................................12
3.1 블루오션 Incubator.....................................................................................................13
3.2 블루오션 Protector.....................................................................................................14
3.3 블루오션 Maker............................................................................................................15
Ⅲ 버터플라이 시장의 고정관념 타파.............................................................16

1. 버터플라이 밸브의 개황.............................................................................................16
1.1 버터플라이 밸브의 concept(개념)적 요점..........................................................................16
1.2 버터플라이 밸브의 구조적 특징..........................................................................18
1.3 버터플라이 밸브 선정방법......................................................................................22
2. 버터플라이 밸브 시장의 동향 drawback(걸점)............................................................25
2.1 버터플라이 밸브 시장의 동향...............................................................................25
2.2 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drawback(걸점)............................................................................28
2.3 버터플라이 밸브 재질의 change(변화)로 인한 경쟁력 없는 시장성..............29
3. 버터플라이 밸브 신 시장 창출을 위한 블루오션 전략(戰略) ...................30
3.1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균형적 사고................................................................30
3.2 블루오션을 지키는 법................................................................................................32
3.3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본질을 읽어라..........................................................................33
3.4 블루오션 창출을 위해서는 고객 중시와 창의성 중시 경영..............39

Ⅳ conclusion(결론) 및 논의........................................................................................................................43

reference.............................................................................................................................................44

부록.........................................................................................................................................................45



<블루오션 전략(戰略) 연구>
-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

목 차

Ⅰ 서론..................................................................................................................................................3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必要性)..................................................................................................3
2. 연구의 방법.............................................................................................................................5

Ⅱ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theory(이론)적 고찰............................................................................6

1. 블루오션 전략(戰略) 에 대한 일반적 이해....................................................................6
1.1 블루오션 전략(戰略) (Blue Ocean Strategy)의 concept(개념)..........................................6
1.2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필요성(必要性).............................................................................................7
1.3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分析(분석) 툴 및 프레임..................................................................7
1.4 블루오션 전략(戰略) …(skip)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각주,인용문 있음)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 연구-버터플라이 밸브시장의 고정관념 타파를 중심으로44.hwp( 90 )


다...많은관심 바랍니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