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경영전술·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독후감 > metric5 | metric.or.kr report

[경영전술·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독후감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경영전술·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7 05:33

본문




Download : [독후감]차별화의 법칙.doc




따라서 남과는 다른 差別화를 만들기 위해 소비패턴에서부터 소비자의 심리, 그리고 경쟁사의 제품 연구까지 많은 투자와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 이제는 원가절감, 효율개선 등과 같은 기업의 운영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戰略은 더 이상 경쟁 우위를 확보하지 못함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고갈되는 석유자원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만들거나 발견한다면 이것은 에너지 시장에서의 差別화를 충분히 이끌어 낼 수 있으며 기업 또한 기존의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경쟁사와는 다른 무언가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가진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남들이 다 하는 일반적인 것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하며 결국은 스스로 도태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차별화의 법칙을 읽고 쓴 감상문입니다. 하지만 기업만이 꼭 差別(차별) 성을 가져야 할까? 나 자신은 어떤지 남과 다른 差別(차별) 적인 것이 무엇인지 이 책을 읽고쓰기 난 뒤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1_.gif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2_.gif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3_.gif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4_.gif


설명

시장에 있어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남과는 다른 차별성이 있어야 함은 이제는 상식적인 기준이 되었다. 差別(차별) 화의 법칙을 읽고쓰기 쓴 感想文입니다. 하지만 기업만이 꼭 차별성을 가져야 할까? 나 자신은 어떤지 남과 다른 차별적인 것이 무엇인지 이 책을 읽고 난 뒤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이제 모든 기업이 일반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상식적인 경영방식이 되었기 때문이다.
3. 差別화의 실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1. 差別화 법칙의 필요성



Download : [독후감]차별화의 법칙.doc( 72 )



순서


差別화 戰略이란 자신의 특성(特性)에 맞는 독특한 것을 담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기업의 입장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는 책이 되었습니다. 기업의 입장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는 책이 되었습니다.

3. 저자紹介


독후감, 차별, 전략, 자원
다.

2. 내용정리(arrangement)

[경영전술·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독후감

시장에 있어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남과는 다른 差別(차별) 성이 있어야 함은 이제는 상식적인 기준이 되었다. 석유가 일반적인 자원이 되어 이제는 모든 에너지 자원으로 활용하듯 기업 경영 또한 그런 상황이 된 것이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