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analysis,마케팅analysis,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icacy > metric5 | metric.or.kr report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analysis,마케팅analysis,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icacy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analysis,마케팅analysis,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icac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49

본문




Download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docx





삼성패션연구소의 資料에 따르면 2000년에 2000억 규모에 불과했던 아웃도어 시장은 2009년 10배(2조원)규모로 커졌다.
상황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삼성패션연구소가 제시한 2013년…(drop)


Download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docx( 41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analysis,마케팅analysis,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icacy



설명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analysis,마케팅analysis,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icacy
순서



블랙야크,브랜드,선정과,시장,마케팅,트렌드,성공사례,창출효과,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야크 브랜드 선정과 시장 마케팅 트렌드 성공사례 창출효과


블랙야크의%20브랜드%20선정과%20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20및%20창출효과_docx_01.gif 블랙야크의%20브랜드%20선정과%20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20및%20창출효과_docx_02.gif 블랙야크의%20브랜드%20선정과%20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20및%20창출효과_docx_03.gif 블랙야크의%20브랜드%20선정과%20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20및%20창출효과_docx_04.gif 블랙야크의%20브랜드%20선정과%20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20및%20창출효과_docx_05.gif 블랙야크의%20브랜드%20선정과%20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20및%20창출효과_docx_06.gif

다. ‘주 5일제’ 정착으로 등산과 트레킹 등을 즐기는 인구가 크게 늘어난 데다 아웃도어의 영역이 골프, 스포츠 등으로 확대되었으며, 등산복으로 처음 한 아웃 도어류가 평소에도 입고 다닐 수 있는 패셔너블한 캐주얼 의류로 각광받게 된 덕분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아웃도어 시장에 대해 더 알아보고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을 접목시켜 보기로 했다. 특히 빠르게 변하는 시류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유연성, 새로운 소비자를 창출할 수 있는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뽑은 2013년 유망 브랜드 1위에 뽑힌 블랙야크는 우리가 진행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에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선정했다. 2012년의 시장 규모는 5조원으로 추산되며, 세계 아웃도어 시장의 매출액을 기준으로 우리 나라의 경우 연 11조원 규모인 미국에 이어 세계 2위이다. 브랜드 선정
아웃도어 시장은 불황 없는 시장으로 불리며, 최근 몇 년 동안 아웃도어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