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삼성전자 하우젠의 marketing 전략(戰略)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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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20:0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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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1993년부터는 양적인 성장을 지양하고 질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신 경영을 실천하여 90년대 말부터 수익의 급격한 상승 기조를유지하였다. 2006년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62억 달러로 세계 20위이고 삼성의 연간 수익은 2005년 말 9조 7천억 원으로 국내 시장 가치의 22.4%를 차지하는 대기업이다. 또한 삼성은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 하고, 궁극적으로 ‘인류사회에 공헌’ 하기 위해 ‘인재제일, 최고지향, change(변화)선도, 정도경영, 상생추구’ 를 모든 삼성인이 공유하고 지켜야 할 핵심가치(Samsung Values)로 삼고 있다. 삼성은 21世紀는 전자, 금융, 서비스를 未來(미래)의 최우선 사업영역으로 설정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그리고 지歷史회의 공동 이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인류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초일류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4. STPanalysis
2. 진출당시 환경analysis
여성 marketing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설명
삼성전자 하우젠의 marketing 전략(戰略) 성공사례에 대한 A+ report
www.sec.co.kr
www.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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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news24.com
6. 결 론
대한민국 일등상품 marketing 전략(戰略)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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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마케팅, 디자인마케팅, 경영전략, 고급마케팅
5. 마케팅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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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순서
3. SWOTanalysis
www.nanet.go.kr
marketing 원론 - 안광호 외, 학현사, 2007
1. 기업 및 제품소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hauzen.com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www.nso.go.kr
삼성전자 하우젠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auzen.com www.sec.co.kr www.gokea.org www.nanet.go.kr www.nso.g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www.khan.co.kr www.inews24.com www.dt.co.kr 마케팅원론 - 안광호 외, 학현사, 2007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삼성 핵심가치는 `우리는 누구이며, 어떻게 일하는 사람들인가`를 알려주는 삼성인의 정체성이며, 가치판단의 기준이자, 하나의 삼성을 이끌며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해 온 삼성 성공의DNA라 할 수 있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marketing ] 삼성전자 하우젠의 marketing 전략(戰略) 성공사례
다. www.khan.co.kr
삼성은 1938년 이병철 선대 회장이 대구시 수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한데 기초하여 지난 60여 년 간 섬유, 제당, 전자, 航空 및 기계, 화학, 조선, 금융 등 시대가 요구하는 사업을 전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