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의 품질관리를 위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0:36본문
Download : 원격교육의 품질관리를 .hwp
원격대학 교육서비스의품질관리 원격교육 원격대학 교육서비스 / (원격교육)
순서
방송대학에서는 그 정체성 확립과 교육의 질 개선대책, 그리고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연구를 개교이래 많이 수행하였으나, 학과증설과 첨단교육매체의 활용증가를 제외하면 교과과정, 교육방법 및 학사진행과정 등에 연구결과가 반영되어 개선된 바는 적다고 할 수 있다.





Ⅱ. 원격대학 교육서비스의 품질관리에 관한 theory 적 고찰
Ⅳ. 마케팅조사 결과分析
선진국의 대학에서는 平均(평균) 4년마다 교과과정을 변경한다고 한다. 또한 학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자기적성에 적합한 학과 선택을 도와주기 위해서 학과별 신입생모집을 지양하고 학부별 모집이나 학과변경의 자율성을 부여하기도 한다.
원격대학 교육서비스의품질관리 원격교육 원격대학 교육서비스
Ⅰ. 서 론
Ⅰ. 서 론
Download : 원격교육의 품질관리를 .hwp( 27 )
원격교육의 품질관리를 위한 연구
설명
Ⅲ. 원격대학교육의 품질관리를 위한 마케팅 조사
원격대학인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이하 방송대학)도 일반대학과 거의 유사한 교과과정과 학사운영을 하고 있다.
원격대학 교육서비스의품질관리 원격교육 원격대학 교육서비스 / (원격교육)
그러나 우리나라 대학은 교과과정 변경이 어렵고 대부분의 대학별 교과과정이 유사하며, 학과별로 선발되어 입학한 신입생은 과목선택의 폭이 극히 제한된 상태에서 4년 동안 공부하게 된다.
Ⅴ. 結論 및 제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오히려 학생수가 많고 원격교육방법으로 인한 학사관리의 어려움 때문에 학생개인별 교과목의 선택 폭은 일반대학보다 훨씬 더 좁고 엄격한 것이 사실이다. change(변화)하는 사회의 욕구에 부응하고 학생들의 사회adaptation(적응) 력을 높여주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