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 > metric5 | metric.or.kr report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7:38

본문




Download : _9701.hwp




이에 따라 광고공사는 국내 광고산업 전반의 구조적 모순과 불합리성을 改善(개선) 하여 향후 질적 성장을 가져올 수 있는 광고 인프라 구축 실행方案을 강구하기 처음 했다.




설명

제1장 위기를 기회로 삼은 새로운 도전, 제1절 IMF의 난관을 타개한 불황 극복 정책 , 제2절 선진․과학 방송광고 시스템의 완성 , 제2장 혁신과 기여의 한 매듭, 제1절 재도약을 준비한 신조직문화 창출 , 제2절 국민의 기대에 부응한 공익사업 추진 , 제3장 새 천년 새 비전을 향한 출발 , 제1절 성과를 토대로 전망을 밝히는 연륜 , 제2절 21세기 초일류 미디어 렙의 신기원 , FileSize : 149K ,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인문사회레포트 , 광고공사 방송광고 IMF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제1장 위기를 기회로 삼은 새로운 도전, 제1절 IMF의 난관을 타개한 불황 극복 정책 , 제2절 선진․과학 방송광고 시스템의 완성 , 제2장 혁신과 기여의 한 매듭, 제1절 재도약을 준비한 신조직文化(문화) 창출 , 제2절 국민의 기대에 부응한 공익사업 추진 , 제3장 새 천년 새 비전을 향한 출발 , 제1절 성과를 토대로 展望을 밝히는 연륜 , 제2절 21세기 초일류 미디어 렙의 신기원 , 파일크기 : 149K

광고공사,방송광고,IMF,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_9701.hwp( 86 )



제1장 위기를 기회로 삼은 새로운 도전
제1절 IMF의 난관을 타개한 불황 극복 정책
제2절 선진․과학 방송광고 시스템의 완성
제2장 혁신과 기여의 한 매듭
제1절 재도약을 준비한 신조직culture 창출
제2절 국민의 기대에 부응한 공익사업 추진
제3장 새 천년 새 비전을 향한 출발
제1절 성과를 토대로 전망을 밝히는 연륜
제2절 21世紀 초일류 미디어 렙의 신기원

국가경제의 위기 상황은 우리나라 광고산업 전반의 취약한 성장 기반을 여실히 드러내 보여주었다. 그동안 우리나라의 광고산업은 외형적 성장에만 치우쳐 ‘광고는 곧 투자’라는 기본적인 인식조차 뿌리내리지 못하고 있었다. 광고공사의 광고 인프라 구축 사업은 GS 판…(省略)


_9701_hwp_01.gif _9701_hwp_02.gif _9701_hwp_03.gif _9701_hwp_04.gif _9701_hwp_05.gif _9701_hwp_06.gif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

다. 그 첫단계로 KOBACO 21 경영戰略단은 1998년 8월부터 12월까지 국내외 광고 관련 전문가를 초청하여 총 8차의 광고 인프라 세미나를 개최하여 각계의 意見을 수렴하고 선진 事例를 수용하는 등 광고 인프라 구축 사업의 총괄 추진에 나섰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